한혜진이 포스작렬 심사위원으로 변신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그간의 허당미를 말끔하게 지우고 톱모델 포스를 장착한 한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은 이날 디자이너 박승건의 런던 컬렉션 모델 오디션에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참여하게 됐다. 디자이너 박승건, 모델 이혜정과 함께 심사대에 앉은 한혜진은 “나 심장 터질 것 같아”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오디션이 시작되고 후배 모델들이 등장하자 꿀이 뚝뚝 떨어질 듯 달달한 눈빛을 발사했다는 후문. 반면 워킹 심사때는 어느 때보다 날카롭고 진지한 태도로 포스를 뽐냈다고.

또한 오디션 참가자 한명 한명에게 몸매, 의상, 헤어스타일, 말투, 애티튜드까지 각자에게 딱 맞는 일대일 조언을 전달했다.

이처럼 한혜진은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심사위원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후배들에 대한 애정 가득한 걸크러쉬 선배미(美)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과거 자신의 신인 시절을 떠올린 그녀는 “이게 아니라면 세상에 나를 표현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자신만의 확고한 모델 철학을 비롯해 속 깊은 얘기까지 털어놓는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멋짐이 폭발하는 톱모델 한혜진의 오디션 심사는 오늘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