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남성 아이돌그룹 뉴이스트W가 ‘에볼루션돌’로 탄생했다.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에볼루션’을 콘셉트로 뉴이스트W와 함께한 2018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행텐의 대중적이고 베이직한 이미지와 뉴이스트W의 스타일리시함이 만나 더욱 트렌디하게 ‘진화’된 감성을 표현했다. 화보 속 뉴이스트W는 캠퍼스룩부터 애슬레저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또한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가벼운 운동을 할 때도 적합한 코디 방법을 소개했다.

 

 

뉴이스트W 멤버들은 맨투맨, 후드티, 데님 팬츠 등 기본 아이템들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컬러풀한 티셔츠를 맨투맨 또는 후드티에 이너로 매치하고, 계절감이 느껴지는 벨트나 멜빵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아노락과 조거팬츠는 이번 가을시즌 캠페인의 콘셉트를 가장 잘 담아낸 대표 아이템이다. 아노락 스타일의 맨투맨과 후드티는 컬러블록과 레터링이 가미돼 레트로 무드의 스트리트 패션에 활용하기에 제격이며, 최근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조거팬츠를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이 밖에 가을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한 패션도 눈길을 끈다. JR은 데님재킷과 조거팬츠, 렌은 니트 베스트, 로우 데님 팬츠와 스타일링해 상반된 스타일을 보여줬다. 동일한 아이템으로 스포티함과 댄디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체크셔츠의 실용성을 강조했다.

행텐은 가을화보 공개와 함께 9월 한달간 뉴이스트W 시크릿 화보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F/W 신상품들과 프로모션은 전국 행텐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행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