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요리할 수 있는 실용적인 주방아이템을 잇따라 출시했다.

 

 

먼저 세라믹 코팅으로 재료의 맛과 영양은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살려주는 ‘테팔 프리저브 세라믹 인덕션’은 테팔이 처음 선보이는 세라믹 프라이팬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웰빙 제품이다. 손쉽고 편리한 사용과 관리는 물론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다.

▲프라이팬 24cm, 28cm ▲볶음팬 28cm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 내부에는 테팔만의 특별한 세라믹 코팅 소재가 적용돼 낮은 온도로 조리할 수 있어 재료 본연의 맛은 물론 바삭한 식감과 영양소 보존이 가능하다.

뭉근히 끓이며 조리하는 젠틀 쿠킹에 적합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초록색 테팔 열센서도 새롭게 장착됐다. 구이, 튀김 등 바삭한 식감을 살린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영양소를 최대 30% 보존할 수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다

프라이팬과 볶음팬 모두 미네랄 표면으로 더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두툼한 두께의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구석구석 열이 전달돼 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를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뗐다 사용할 수 있어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수납공간을 절약하는 ‘매직핸즈’ 3종은 프리미엄 라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1인가구와 신혼부부 등에게 어필할 만하다. 탑재된 테팔 열센서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티타늄 엑셀런스 SS 크리에이션 인덕션’은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18cm 냄비 ▲10년 안심 손잡이 총 4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빼어나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랑스산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의 입체 엠보싱 효과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준다.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이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줘 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주물 인덕션 플레이버 멀티세트'는 ▲22cm,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20cm 냄비, ▲20cm 주물뚜껑, ▲10년 안심 손잡이 총 6가지 구성이다. 촉촉하고 풍미 있는 저수분 요리가 가능해 건강한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세척이 쉬운 논스틱 외부 코팅이 적용돼 사용 후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프렌치 컬렉션 멀티세트'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그래픽팬으로 ▲22cm, 26cm 프라이팬 ▲24cm 볶음팬 ▲16cm 냄비 ▲10년 안심 손잡이 총 5가지 구성이다. 첨단 세라믹 프린팅 기술로 에펠탑, 개선문 등 프랑스를 상징하는 바닥 디자인이 적용돼 주방의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준다.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