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즈 플래닛' 3차 미션 아티스트 배틀의 신곡 매칭 결과가 오늘(23일) 공개된다.

사진=Mnet
사진=Mnet

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 8회 방송에서는 생존 연습생들의 신곡 매칭 결과가 발표된다. 3차 미션 아티스트 배틀은 신곡별로 팀을 편제해 겨루는 경연으로, 이번 2차 생존자 발표식을 통과한 연습생 28인이 참여한다.

관전 포인트는 연습생들의 신곡 매칭 향방이다. 지난 미션과 달리, 연습생들은 100%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선택에 따라 신곡에 매칭된다. 신곡 매칭 투표가 시작되기 전 연습생들은 투표용 영상을 통해 각자 희망하는 곡을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어필한 바 있다. 

아티스트 배틀의 신곡은 장르별 5개 곡으로, 지난 7회 방송 말미 파워풀한 안무 영상과 함께 공개된 이후 뜨거운 화제를 구가하고 있다. 연습생들은 'Switch'(오리엔탈 팝)·'SuperCharger'(센티멘탈 힙합)·'Over Me'(R&B 팝)·'Say My Name'(뉴트로 신스 팝)·'En Garde(준비,시작!)'(펑크 팝)를 두고 겨루게 된다.

사진=Mnet
사진=Mnet

신곡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라인업도 쟁쟁하다. BTS·트와이스·NCT DREAM·Kep1er 등 다양한 글로벌 K-POP 아이돌과 작업 경험이 있는 작곡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베네핏도 대폭 강화됐다. 먼저 가장 눈길을 끄는 베네핏은 단독 팬미팅 기회다. 이번 미션에서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우승팀은 단독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 기회를 얻는다. 이에 더해 우승팀 전원은 20만 점을 얻게 되며, 우승팀 1등 멤버에게는 추가 20만 점이 지급된다. '보이즈 플래닛'만의 스페셜 특전인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기회 또한 주어진다. 

데뷔조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번 특전에 연습생들 모두 어느 때보다 결의를 다졌다는 후문이다.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매칭한 신곡 팀 라인업은 바로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