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이제훈, 팬미팅서 데일리룩 공개부터 깜짝노래·하이터치 선물까지

젊은 연기파 배우 이제훈이 데뷔 11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제훈은 25일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데뷔 11주년 기념 팬미팅 ‘홈(HOME)(부제 이제훈의 하루)​’을 개최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오후 3시와 6시30분 두 차례에 거쳐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제훈이 데뷔 11주년 기념 팬미팅 '홈'을 성황리에 열었다/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MC 박경림은 즉석에서 셀카를 찍어 SNS에 올려달라고 요청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센스 있는 진행으로 재미를 더했다. 주인공 이제훈은 ‘홈’이라는 팬미팅 타이틀과 다락방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방송이나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일상과 편안한 모습을 공개했다. 평소 즐겨 입는 패션과 실제 집에서 가져온 애장품을 소개한 것은 물론 깜짝 요리영상을 보여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하루’라는 부제에 걸맞게 하루를 마무리할 때 듣는 음악 리스트를 공개한데 이어 팬들의 요청에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팬 바보’로 유명한 이제훈은 이번 팬미팅에서도 어김없이 다정한 팬 서비스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그는 “더운 여름에 와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배웅해드리고 싶다”며 즉석에서 하이터치를 제안, 전체 팬들과 눈과 손을 맞추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제훈은 영화 ‘사냥의 시간’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0월 방영될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로 1년3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인천국제공항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이동건 김지수 채수빈 김준원 등이 출연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가창+연기+어학’ 실력파 고성민, 용준형 손잡고 데뷔싱글 발표 icon‘강남미인’ 조우리 vs 임수향, 악의 드러내며 본격 맞대결 시동(ft. 차은우) icon‘슈돌’ 박주호, 나은이 드레스 차림에 “너무 예뻐서 안되겠다”…딸바보 인증 icon‘♥︎나경은’ 유재석, 전소민피셜 애처가? “이동할 때마다 전화”(런닝맨) icon‘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임송, 진솔한 둘만의 회식 ‘뭉클’…토요일 예능 1위 등극 icon‘惡의 보이스’ 권율의 이중생활, 바른생활 청년↔잔혹한 살인마 ‘소름 반전’ icon‘미스터 션샤인’ 이방인 이병헌, 무관학교 교관 수락....최고 시청률 14.4% icon하정우 주지훈 이성민, 영화 흥행·브랜드평판 쌍끌이…박보영 女배우 1위 icon이달의 소녀, 12명 완전체 ’SBS 인기가요’ 첫 출격…노라조 컴백 icon첫방 ‘숨바꼭질’ 이유리, 또 인생캐 당첨? 숨쉴 틈 없는 폭풍전개 icon‘몬스터호텔3’ 100만 돌파...가족관객 사로잡은 이유 3가지 icon‘나비잠’ vs ‘호박과 마요네즈’...가을 닮은 멜로감성 진한여운 icon김정현, MBC ‘시간’ 중도하차…“수면·섭식장애 원인” icon‘슈퍼맨’ 박주호, 부상 충격에도 아내 위로 “괜찮아, 미안해” icon‘슈돌’ 박주호 아내 “딸 나은이, 성별과 관계없이 옷 입힌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