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래퍼 딘딘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의 온라인 광고모델로 발탁돼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멀티비타민 구매 시 오메가-3까지 들어있는지 케이스 옆면의 성분표 확인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딘딘은 머리에 콕콕 박히는 랩을 통해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을 보다 쉽게 이해하도록 할 예정이다. 온라인 광고 영상은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캠페인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8월27일부터 9월17일까지 ‘옆댄스 따라해옆!’ 댄스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 트리플러스 1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 트리플러스 최대 30% 할인 혜택, 세트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쿠폰 증정, 50세 이상을 위한 ‘트리플러스 50+’ 120캡슐 한정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필수 영양군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