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라면 간편한 토스트나 베이글로 한끼 식사를 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저렴한 가격이라 토스터 구매의 부담은 비교적 적은 편이다. 자연스레 주방 가전기구 최애템 중 하나로 토스터가 꼽히곤 한다. 시중에 나와 있는 무수히 많은 토스터, 이왕 사는 거라면 성능과 편의성, 디자인을 꼼꼼히 따져보는 게 현명하다.

 

WMF 로노 토스터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토스터 2종(로노 토스터·스텔리오 토스터)을 출시했다.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먼지 방지 뚜껑과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를 장착해 위생적인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다.

로노 토스터는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원통형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콤팩트한 구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LED가 장착돼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굽기 모드는 7단계까지 조절 가능해 집에서도 다양한 빵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내장형 빵 데우기 받침대를 이용해 반죽이 얇은 패스트리나 롤, 번과 같은 빵을 토스터 투입구에 넣지 않고도 손쉽게 데울 수 있다.

 

WMF 스텔리오 토스터

스텔리오 토스터는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베이글 전용 기능을 갖췄다. 빵 투입구 내부의 열선을 한 쪽만 작동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으로 집에서도 갓 구운 듯한 베이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분리형 빵 데우기 받침대를 토스터기 위에 올려 잔열을 이용해 롤이나 번 등을 간편하게 데울 수 있으며 작은 크기의 빵도 편리하게 꺼낼 수 있는 추가 올림 기능을 탑재했다.

유럽필수안전인증(CE마크)와 높은 신뢰도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독일품질안전인증(GS마크)를 획득, 뛰어난 기술력과 최상의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