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기와 함께 ‘15kg’이 늘었다고 깜짝 고백한다.

 

 

29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 리가 함께하는 ‘물 건너간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드라마 ‘검법남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스테파니 리는 미국에서 모델로 활동을 하다 한국에 역진출한 모델이자 배우. CF “뉴트로지~나” 버터발음으로 아시아권 스타가 된 스테파니 리가 깜짝 입담과 함께 맹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시작부터 털털함을 과시한 스테파니 리는 자신을 알린 ‘뉴트로지나’ 발음을 버터향 가득하게 소화해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모델이 되기 위해 무작정 찾아간 회사에서 세계적인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에게 캐스팅됐던 당시 상황을 전하면서 숨겨놨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탈탈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테파니 리는 최근 연기와 함께 “15kg이 늘었다”고 체중증가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검법남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정재영의 게임중독(?)을 폭로하고 촬영장에서 ‘영어교실’이 열렸던 사실까지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

특히 배우 조인성과 함께하는 영화 ‘안시성’ 캐스팅의 이유가 ‘생김새’라고 솔직하게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뜻밖의 개인기까지 선보여 모든 사람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

솔직 당당함으로 모두를 매료시킬 스테파니 리의 매력은 29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