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스페인 편 출연 이후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한 스페인 국적의 한국계 모델 장민이 두 패션 브랜드 모델로 동시 발탁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는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매력과 감성에 부합해 장민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장민은 188cm의 훤칠한 체격조건과 꽃미남 마스크, 훈훈한 성격으로 ‘어서와’ 방송 당시 여성 팬들을 양산했다.

 

 

그는 피에이티와 엘르골프 화보를 통해 다양한 캐주얼룩과 골프웨어룩을 선보이면서 2018 F/W 트렌드를 제안했다. 먼저 모델 지이수와 함께한 피에이티 ‘IT’S U PAT’ 화보를 공개했다. ‘소확행’을 모티브로 진과 슬랙스, 니트 스웨터, 레더재킷, 롱패딩 등을 통해 편안한 무드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내면서 포멀함과 캐주얼함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 엘르골프 화보에서는 2018 F/W시즌 ‘글램 오브 레트로 라이트(GLAM OF RETRO LIGHT)’ 콘셉트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연출했다. 화보 속 장민은 레트로 무드로 화려하면서 경쾌한 느낌의 프렌치라인 제품과 시크하고 감각적인 투어라인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독립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