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장마를 지나오느라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 모두가 지쳐 있는 시기다. 꼼꼼한 클렌징과 모공관리, 보습과 탄력케어를 위한 뷰티제품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때다. 무엇보다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자극이 적고 순한 성분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각질제거...아쿠아 수딩 필링 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은 파파야와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 효소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하고, 천연 유래의 셀룰로오스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이중 필링 효과 제품이다.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처방과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필링 후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적인 알갱이가 없는 고마주 타입이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온라인몰과 9월부터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클렌징...‘크룬X모찌피치 에디션’

 

오스트리아의 친환경 뷰티 브랜드 크룬과 뷰티 유튜버 모찌피치(악동뮤지션 수현)의 협업제품 ‘크룬X모찌피치 에디션’은 기존 엔젤퍼프(특수 미세섬유 기술을 바탕으로 물과 퍼프로만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퍼프)와 마찬가지로 핸드메이드로 제작했으며 자연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크룬 세안이 처음인 사람을 위한 퍼프 1개 구성의 싱글팩, 아침·저녁으로 나눠 쓰는 퍼프 2개 구성의 듀오팩, 크룬 세안을 완전히 즐길 수 있는 퍼프 4개 구성의 트래블팩으로 출시한다. 모공 축소, 피부결 개선, 여드름 감소 효과가 크다.

 

◆ 모공케어...‘깔라만시 포어’

 

글로벌 에코 더샘이 집중적인 모공 케어가 가능한 ‘깔라만시 포어’ 라인(3종)을 출시했다.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딥케어 뿐만 아니라 과잉 피지와 들뜬 각질, 외부 먼지를 산뜻하게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포어 스틱 클렌저’는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모공 딥 클렌징 스틱이다. ‘포어 프레쉬너’는 과잉 피지와 먼지를 제거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모공 청정 토너다. ‘포어 타이트너’는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하는 모공 스팟 에센스다. 클렌징부터 스킨, 에센스 단계별로 사용하면 피지·모공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 눈가관리...‘볼륨리프팅 아이크림’

독일 피부과학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의 ‘볼륨리프팅 아이크림’은 3중 리프팅 탄력 케어로 보습뿐만 아니라 콜라겐 부스팅 및 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생기 넘치는 눈가를 완성한다. 3가지 유효성분이 피부 각 층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속부터 탄력 리프팅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풍부한 수분감이 강점이다. 고농축 에센스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파라벤 무첨가 및 논 코모도제닉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바디보습...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로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로션’은 바이오미믹 성분으로 수분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보습을 위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더했다. 또한 알레르기 발생이 적은 하이포알러제닉 및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로션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도 특징이다. 9월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극손상 모발케어...‘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의 극손상 모발케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는 열이나 펌,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하고 코팅을 통해 모발 볼륨과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미세 단백질 성분이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우고, 거미줄 실크 필름이 모발 표면을 코팅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또한 모발에 전달된 미세 단백질이 샴푸(세정)로 유실되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시켜준다. 거미줄처럼 늘어나는 제형으로, 모발에 달라붙어 아미노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모발의 탄력과 보습도 개선해준다. 네롤리&시더우드향과 로즈&머스크향 2종.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