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식음료·외식업계에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항산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노블 커피’는 ‘노블 커피 백과사전 퀴즈 이벤트’를 오는 9월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커피에 대한 상식을 소비자들과 재미있게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블 커피 브랜드 사이트에서 노블 스틱커피 3종 중 취향에 맞는 커피 1종을 선택하고 노블 커피 특징에 대한 3개의 퀴즈를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뷰티 디바이스,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구매영수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블 스틱커피 구매 영수증 상단에 이름을 적은 사진과 해시태그(#노블커피, #노블커피서, #항산화커피, #건강커피)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미니빔,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사진=이금기 제공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가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이금기 소스를 활용한 나만의 시크릿 레시피'를 주제로 8월17일까지 온라인으로 레시피를 모집하고 투표를 진행한 후 23일 시상자를 발표했다.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1등 요리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XO소스를 활용한 ‘중화식 육해공 크림 리소토’로, 수상자에게는 13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또한 2등 15명에게는 미니 오븐, 3등 20명에게는 4구 프라이팬이 주어졌으며 선착순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됐다. 입상 음식과 자세한 조리과정은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시 확인 가능하다.

 

사진=원앤원 제공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을 검색, 친구 추가한 후 화면을 캡처해 공식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우대권(3만원)을 증정한다.

 

사진=도드람 제공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식육가공센터 도드람김제FMC 준공을 기념해 29일 자정 0시부터 31일 오전 11시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통해 도드람한돈 생삼겹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회원을 대상으로 생삼겹살 1팩(500g)을 54%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29일 700팩, 30일 700팩, 31일 600팩으로 한정돼 있으며 물량 소진 시 행사가 조기 마감된다. 행사 상품은 한 아이디 당 최대 2팩(1kg)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