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패션업계에도 벌써부터 가을바람이 불고 있다. 겉옷은 물론 언더웨어에도 다가올 계절의 감각을 담아낸 컬러와 소재를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2018 F/W 시즌을 맞아 '인티모 더 테니스'를 출시했다. 지난해 F/W 시즌 처음 등장한 휠라 인티모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로 이번이 세 번째 버전이다. 테니스에 뿌리를 둔 휠라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언더웨어에 투영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존 1대1에서 1대2 형태로 변화를 준 ‘헤리티지 핀 스트라이프’를 밴드와 조합, 레트로 무드와 현대적 느낌을 결합했다. 동시에 현재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F로고 원형 박스’를 포인트 디테일로 활용해 휠라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신체에 가장 먼저 닿는 언더웨어 특성을 고려해 기능성 또한 챙겼다.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하이게이지 혼방 소재를 사용,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으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로 장시간 착용해도 위생적이며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여성용 브래지어의 경우, U자형 와이드 날개와 4단 훅앤아이(걸고리 단추)를 사용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와이어가 내장돼 있으며 일부 사이즈(A, B컵)에는 패드 주머니가 부착돼 선택적으로 볼륨업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계절과 어울리는 컬러 구성도 눈에 띈다. 여성용(브래지어 및 브리프, 드로즈)은 레드, 차콜 그레이, 네이비, 와인 총 4컬러로, 브라탑은 와인 컬러로 구성됐다. 남성용 드로즈는 레드와 차콜 그레이, 네이비, 와인, 멜란지 그레이 총 5컬러, 브리프는 레드와 네이비 2컬러로 출시됐다. 취향에 따라 하의 형태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휠라 인티모의 뮤즈인 톱모델 한혜진이 개인 SNS를 통해 ‘인티모 더 테니스’ 화보를 선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혜진은 이번 시즌 아이템을 비롯한 테니스 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건강미와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휠라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여름휴가 다녀왔더니…’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한 케어 뷰티템 4
- 랄라블라 ‘Lucky 브랜드 세일’...내달 6일까지 최대 70%
- 고온다습에 지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야 해! 추천템 5
- 데님도 ‘1+1’? 클라이드앤, 오늘부터 이색 프로모션
- 대세 장기용, 뉴욕 잡아먹은 '남성 롱패딩' 스타일링 정석
- 머릿결부터 바디까지...색조 빼고 다 모여! 신상 6
- ‘어서와 한국은’ 장민, PAT·엘르골프 모델 동시 Pick!
- 건조한 환절기...가을피부에 필요한 건 ‘유수분 밸런스’
- 유니클로, 클래스 다른 편안함 ‘2018 EZY 진’...다양성 UP
- '신과함께-인과 연' 1200만 돌파 '역대 13위'...해외서도 흥행 神드롬
- ‘대화의 희열’ 유희열, 토크쇼 MC 출격…김숙 이국종 지코 ‘화려한 게스트’
- “미모는 거들 뿐”…이하나·임수향·김태리·신혜선, 안방은 지금 ‘2말3초’ 전성시대
- 레이샤 솜, 몰카 법적대응 예고 "몰카 소장해서 어따 쓸건데요?"
- [아시안게임] 한국, 일본 상대로 '거포 본능'...3회 김하성·박병호 홈런포 가동
- ‘황민 음주운전’ 故 유대성, 뮤지컬계 애도 물결…부친 “TV 나오는 게 소원이었는데”
- 부산국제영화제, 게스트 비하 해명 "교육용 예시자료일 뿐...악의적 유포에 당황"
- 데이미언 셔젤X라이언 고슬링, ‘라라랜드’ 이어 ’퍼스트 맨’ 돌풍…베니스영화제 찬사
- 이케아 코리아, FY19 새 브랜드 캠페인 ‘75년째 집 생각뿐' 전개
- 정우성, 명품시계 차고 아웃도어 입고...‘화보장인’ 위엄
- 론진·디젤·테드베이커·카시오, 신상 시계열전...첨단기능&디자인 디테일 탑재
- 결혼의 계절, 커플 위한 웨딩워치...소확행부터 고품격까지
- 가을 산으로 가벼운 발걸음...하이킹 배낭 ‘투르디’ 출시
- 뜻밖의 만남? 당연한 동거!...브랜드 ‘콜라보’ 열전 ①
- 수지·카일리 제너·뚜아뚜지·위너...브랜드 가치 빛내는 ‘캠페인’ 셀럽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