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니'란 의미의 '크루제'. 우리나라 전통 가마솥과 같은 원리로 전문 셰프, 미식가들 사이에선 '꿈의 식기'로 여겨져온 프랑스 명품 키친&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출시 이후 90여 년간 사랑받아온 무쇠주물냄비의 가장 진화된 버전인 ‘시그니처 컬렉션’을 31일 출시한다.

 

사진=르쿠르제 코리아 제공

시그니처 컬렉션은 프랑스 정통 무쇠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무쇠주물냄비에 향상된 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시켜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기존 무쇠주물냄비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요리를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크루제 시그니처 무쇠주물 냄비는 크게 4가지 부분이 달라졌다. 먼저 핸들의 변화다. 이전 제품 대비 45% 넓어진 핸들로 인해 냄비를 들었을 때 무게가 분산돼 요리 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요리 후 냄비를 옮기거나 음식을 덜어낼 때에도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다.

두번째는 인체공학적으로 재설계된 냄비 뚜껑 부분 놉(손잡이)의 변화이다. 시그니처 냄비의 놉은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해 사용이 편리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어떠한 온도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내열성도 한층 강화됐다.

업그레이드된 에나멜 코팅 기술은 냄비의 내구성을 향상시켜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게 하고, 세척 또한 이전보다 쉬워졌다. 이외 냄비 뚜껑 부분의 브랜드 디자인을 개선해 미적 요소를 향상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르크루제 특유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체리, 플레임, 솔레이, 팜, 마르세유, 캐리비안 블루, 코스탈 블루, 쉬폰 핑크, 미스트 그레이, 매트 블랙 총 10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인가구에 좋은 14cm부터 일반적으로 활용도가 높은 사이즈, 최대 24cm까지 총 6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부티크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새로워진 르크루제 시그니처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