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 해 동안 집중 조명할 신규 브랜드 캠페인 ‘75년째 집 생각뿐’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집 자체보다 ‘집에서의 생활(Life at Home)’을 강조, 더 많은 사람들이 홈퍼니싱을 통해 집과 감정적으로 가까워지고 집에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집을 사랑하는 여러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거주 환경과 희망사항, 배우 봉태규-포토그래퍼 하시시박 부부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 그들의 공간과 스토리를 보여준다.
29일 오후 3시 신사동 예화랑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75년간 집 생각뿐’ 캠페인을 통해 집에서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23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예화랑에서 팝업 전시공간 ‘HEJ IKEA 75’를 운영한다. ‘HEJ IKEA 75’는 1층부터 3층까지 이케아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명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과거’를 전시하는 1층에서는 지난 75년간 쌓아온 이케아 만의 집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여주며, ‘현재’를 담은 2층에서는 4명의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꾸민 쇼룸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이케아가 그리는 ‘미래’의 지속가능한 생활과 미래생활연구소 ‘스페이스10’의 연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HEJ IKEA 75’ 운영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와의 토크 콘서트, 워크숍, 홈퍼니싱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집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만들기 위해 플로리스트, 바텐더, 바리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컬렉션 또한 선보인다. 7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그라툴레라 컬렉션’은 과거에 각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이케아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이 출시된 시기에 따라 1950~60년대, 1970~80년대, 1990~2000년대로 구분됐으며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데이미언 셔젤X라이언 고슬링, ‘라라랜드’ 이어 ’퍼스트 맨’ 돌풍…베니스영화제 찬사
- 하리수, SNS에 근황 공개...세월 역행 동안미모 눈길 "40대 맞아?"
- 르크루제, 무쇠주물장인 노하우 접목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 부산국제영화제, 게스트 비하 해명 "교육용 예시자료일 뿐...악의적 유포에 당황"
- ‘황민 음주운전’ 故 유대성, 뮤지컬계 애도 물결…부친 “TV 나오는 게 소원이었는데”
- 특별한 공간과 경험...에어비앤비 숙소 위시리스트 TOP 10
- “미모는 거들 뿐”…이하나·임수향·김태리·신혜선, 안방은 지금 ‘2말3초’ 전성시대
- 한혜진, 가을 언더웨어 A to Z...휠라 ‘인티모 더 테니스’ 공개
- ‘서치’ 황석희 번역가 “디테일 변태의 걸작 가족 스릴러 탄생”
- 문재인 정부, 중규모 개각 단행...교육 윤은혜·국방 정경두·여가부 진선미 내정
- [아시안게임] 한국 야구, 일본 상대 5회까지 5-0...황재균·박병호·이용찬 투타 맹활약
- 다이나믹듀오, 11월 단독 콘서트 ‘DDDD’ 개최…공연 제왕 2년4개월만에 컴백
- 한고은♥신영수, SNS에 결혼 3주년 기념..."너무 감사하고 예쁜 날"
- 람보르기니·페라리·포르쉐...슈퍼카 마니아 필람무비 '이탈리안 레이스'
- 늦캉스·추석여행 ‘면세점 쇼핑’...시계부터 무선이어폰까지 추천템 5
- 늦은 만큼 완벽한 휴식을…'늦캉스족' 위한 힐링플랜
- 추석여행, 수수료 낮추고 할인율 높이는 꿀팁 4가지
- 일본 소도시에 빠지다~하나투어, 유형별 가족여행상품 4 제안
- 여행박사, 추석연휴 7성급 호텔서 즐기는 ‘브루나이·싱가포르’ 상품 선봬
- 엑소·레드벨벳·려욱·루나...27일 '코리아세일페스타' 서울광장 전야제 총출동
- 해외 ‘한달 살기’ 꿈꾼다면...챙겨야할 필수 앱 5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