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의 정우성이 클래스가 다른 ‘화보장인’ 면모를 과시했다. 20대 청춘스타로 시작해 40대 중후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세월이 발효시킨 존재감이 화보를 찢고 나온다.

 

사진=론진 제공

186년 전통의 스위스 워치 메이킹 브랜드 론진은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품격 있고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내는 걸로 정평이 나 있다. 브랜드 앰버서더 정우성과 함께한 화보에서 '우아함은 애티튜드에서 비롯된다(Elegance is an attitude)'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정우성의 남성적인 면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클래식한 매력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론진의 워치들과 잘 어우러진 화보에서 그는 론진의 베스트셀러인 마스터 컬렉션, 콘퀘스트 V.H.P, 하이드로콘퀘스트, 헤리티지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론진 워치 컬렉션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전속모델인 정우성은 2018년 가을·겨울시즌 화보 촬영장을 공개했다. 비하인드 컷에서 그는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극한의 추위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웃도어 정신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겨울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비롯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로도 입기 좋은 바람막이, 경량패딩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전문가용 아웃도어 스타일과 비전문가용 어반 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상품들의 제각기 다른 특징을 잘 살려줬다”며 “오랜 기간 아웃도어 모델로 활동해온 만큼 아웃도어 트렌드와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높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