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매니저 껌딱지’에 등극했다. 매니저와 서로를 다정하게 챙겨주는 어미 새와 아기 새 빙의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서로를 향한 역대급 배려심을 뿜어내는 선미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섹시미를 한껏 뽐내던 것도 잠시, 쉬는 시간을 맞아 흥이 폭발하고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매니저는 그녀가 쉽게 지칠까 걱정하며 흥을 자제시키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이어 선미가 매니저에게 찰싹 달라붙은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6년 지기답게 스스럼없는 스킨십을 선보이면서 극강의 친밀함을 뽐냈다고 전해져 이들의 일상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는 광고 촬영에 앞서 아무것도 못 먹은 선미를 위해 초콜릿부터 수프까지 어미 새처럼 무한 공급하는 특급 케어를 시전했다. 선미 또한 “언니 뭐 좀 먹어~”라며 매니저를 살뜰하게 챙기며 마치 친자매와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친자매처럼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선미와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1일) 밤 11시5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