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보스의 아내’와 파트너가 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제주 한끼’ 편으로 꾸며진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이미주, 주우재는 숲속 깊숙한 곳에 있는 말들의 세상에 도착한다. 인간의 세상과 단절된 듯한 말들의 보금자리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오늘 할 일이 많다’는 말에 허둥지둥 일을 시작한다. 아직 말들이 무서운 네 사람은 주춤거리며 말들에게 다가간다고.

이런 그들을 유심히 지켜보던 보호센터 대표님은 네 사람이 말들과 친해지기 바라는 마음에서 각자 어울리는 말 짝꿍을 만들어준다.

그중 유재석은 제이시라는 말과 파트너가 된다. 알고 보니 제이시는 서열 1위 우두머리 말의 아내로 밝혀진다. 유재석은 “보스의 아내시구나”라고 말하며 제이시를 멀리서 지켜본다고. 정준하, 이미주, 주우재도 딱 맞는 말 짝꿍을 얻는다고 해, 어떤 성격과 특징을 가진 말이 매칭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이런 가운데 네 사람은 보호센터에서 자라고 있는 말들의 사연에 충격을 받는다. 이곳에는 퇴역 경주마부터 방치되는 불용마, 구조가 필요한 말들까지 각양각색 사연을 가지고 온 말들이 있었다고. 네 사람은 단순한 말 농장이 아니라는 사실에 놀라면서도, 말들의 사연에 뭉클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말들의 세상에서 펼쳐지는 ‘제주 한끼’는 4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