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루미(RUMY)가 웹툰 ‘오, 보이!’ OST로 감성 저격에 나섰다.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미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사랑이 떠나가죠’가 발매됐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번 OST 타이틀곡 ‘사랑이 떠나가죠’는 사랑했지만 보낼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다수의 인기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이주용이 완벽한 합을 선보이며 웰메이드 음악으로 탄생시켰다.

특히 ‘사랑이 떠나가죠’는 루미의 청아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컬과 절절한 호소력이 더해져 한층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또한 ‘사랑이 떠나가죠 나 혼자 서성이죠 내 곁에 그대 온기 아직 남아있는데/그렇게 날 사랑했는데 이제 남보다 못한 만질 수 없고 이제 볼 수도 없는데 가지 마요’와 같이 현실적이고 처연한 노랫말이 쓸쓸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루미는 꾸준한 싱글 발매와 OST 참여를 통해 탁월한 음악 역량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색 여신’ 수식어를 빛내고 있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