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홍진영, 오상진이 뭉쳐 새로운 예능이 탄생했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에는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새로운 MC 군단이 찾아온다.

(사진=KBS 2TV)

‘볼 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예능 대세로 불리는 이영자를 필두로 홍진경, 오상진으로 이어지는 이색적인 MC군단이 꾸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닮은 듯 닮지 않은,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이들 3MC가 자신만의 개성과 웃음으로 ‘볼 빨간 당신’의 유쾌함을 더할 예정.

앞서 공개된 티저에는 ‘볼 빨간 당신’의 3MC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순간이 담겼다. 처음이라는 어색함도 잠시, 3MC는 호구조사를 시작했다. 홍진경이 이영자와 오상진의 나이 차이를 언급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오랜 시간 절친으로 지낸 이영자, 홍진경의 찰떡 케미 역시 유쾌함을 예고했다.

3MC는 서로의 공통점을 찾기 시작했다. 줄곧 “안 맞아”를 외치던 세 사람이 어렵게 겨우 찾은 공통점은 숫자 8. 오상진과 홍진경의 키가 180cm로 동일한 가운데 이영자가 이에 “난 80kg이 넘어”라고 센스 있게 받아친 것. 그러나 홍진경이 "언니 진짜 80kg 넘어?"를 궁금해하며 이영자와 격돌해 또 한 번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만난지 2시간여 만에 본격적인 프로그램 이야기가 시작됐다. ‘부모님 열정에 기름 붓기’라는 컨셉트에 맞춰 MC들은 각자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그 중에서도 부모님께 사랑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잘 되지 않는다는 MC 오상진의 고백은 ‘볼 빨간 당신’이 들려줄 부모, 자식의 뭉클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