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오븐구이·연어장·연어 라따뚜이...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 고급 식재료이자 건강푸드의 대명사 연어가 다채로운 요리로 재탄생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가을시즌을 맞아 연어를 활용한 신메뉴 7종을 출시하고 입맛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메뉴는 고급 레스토랑의 일품요리를 능가할 정도로 메뉴 하나하나의 완성도를 높이고 통구이부터 샐러드, 연어장까지 맛과 종류를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빕스는 ‘연어 파라다이스’라는 콘셉트로 ‘연어 섹션’을 별도 구성해 샐러드바에 새로움을 더했다. 빕스의 대표 메뉴인 훈제 연어는 기본이며 새로 선보이는 ‘연어 샐러드’는 훈제 연어와 샐러리, 올리브 등을 연겨자 소스에 버무린 메뉴로 가을철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연어 통 오븐구이’는 통연어를 대파와 함께 오븐에 구워 연어의 식감과 풍미를 고스란히 살렸다. ‘레드핫 연어장’은 간장과 초장을 섞어 만든 매콤한 소스에 훈제 연어를 절인 메뉴로 밥 비벼먹기 좋은 한국인 입맛 맞춤 메뉴다. 이외 ‘레몬 크림 연어 베이크’는 구운 연어를 레몬 크림소스와 곁들였으며 ‘스파이시 연어 라따뚜이’는 구운 연어를 튀긴 호박·가지 등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에 버무려 선보인다.

연어와 함께 최근 트렌디한 건강 식재료로 떠오른 아보카도 메뉴도 출시했다. 구운 바게트에 잘게 썬 연어와 채소, 크림소스를 섞은 ‘연어 딥’과 아보카도로 만든 과카몰리를 올린 ‘아보카도 크림 연어 바게트’, 감칠맛 나는 간장에 아보카도와 토마토 등을 넣은 ‘아보카도 장’은 차별화된 메뉴다.

연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제시하면 9월 한달 동안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27% 할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