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축하하는 K-Pop 공연이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제공

이날 무대에는 대세 보이그룹 엑소를 비롯해 걸그룹 레드벨벳, 월드와이드 그룹 NCT 127, 감미로운 미성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주니어 려욱, 파워풀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보이스의 f(x) 루나 등 국내외 팬들을 거느린 한류 톱가수들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알리는 전야제로 마련됐으며 ‘쇼퍼스 펀 나이트(SHOPPER’S FUN NIGHT)’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즐거운 쇼핑할인 축제를 기다리는 설렘을 표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공연 외에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샤이니 민호와 함께 코세페를 #해시태그 하라!’가 진행되며, 개그우먼 이국주 등은 관객과 함께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소재로 하는 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찾아가는 여행자 서비스센터 등 안내센터에서는 관람객과 인근 시민 및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AR기술을 활용한 리플렛 등 각종 홍보물을 배포하고, 외국인이 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가 기대되는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야제 공연 티켓을 선물한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9월28일부터 10월7일까지 열리며 이 기간 중 전자, 화장품, 가구, 패션 등의 제품을 주요 유통매장에서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