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뷰티, 가전, 식음료 브랜드들이 한 여름 동안 닫혀있던 고객의 쇼핑세포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할인에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필요한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은 온라인몰 ‘리큅이샵’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 콘텐츠, 카테고리, 사용환경 개선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온라인 경매 이벤트 ‘행운의 1인을 찾아라’를 12일까지 리큅이샵에서 진행한다. 참여 가능한 제품은 50만원 상당의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와 블렌더 RPM 콰트로 BS7이며, 10만원부터 45만9000원 사이 본인이 원하는 구매가격을 설정해 응모하면 된다. 최종 1인은 최저가 응모한 고객에게 돌아간다.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는 국내 1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환불 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다이아몬드클린 에센셜’과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1인 1회에 한해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온라인은 옥션 단독으로, 오프라인은 전국 백화점·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CJ홈쇼핑 등 지정된 구매처를 통해 이뤄진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다음달 31일까지 햄 콤보 또는 터키&햄 콤보 샌드위치 15cm 1개와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 2종을 정상가에서 최대 23%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문 시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빵 5종과 치즈 2종, 채소 8종과 소스 19종을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행사 상품인 콤보 메뉴 2종은 1인당 최대 5개까지 주문할 수 있다. 단 다른 할인 행사 및 쿠폰을 통한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풀무원샘물은 9월16일까지 ‘풀무원샘물 by Nature’ 페이스북 페이지인 ‘풀샘 페이스북’에서 물을 주제로 백일장을 개최, 총 13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2018학년도 풀무원샘물 한 줄 백일장 水詩모집’ 이벤트에서 풀무원샘물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3명의 당선작은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 라벨에 적용해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풀샘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물을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 시상을 한 줄로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아시아 대표 뮤즈인 수지와 함께 총 98명의 팬들에게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정품(20ml)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9월3일부터 10월2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수지의 캠페인 이미지를 다운받은 후 개인 SNS에 ▲ #제니피끄타임 ▲ #보이는그대로 ▲ #98프로항산화 ▲ #인생에센스 ▲ #랑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이미지를 포스팅하면 된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의 뷰티팩토리 몰인 ‘BF샵’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1일까지 기간 내 회원 가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가입 이벤트, SNS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는 SNS 이벤트(25일까지)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이벤트에는 500명 한정 바디랩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3종,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15매,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 샘플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리얼 스파워터 3종 세트, 아리얼 무드 메이커 미스트 3종 세트, BF샵 적립금 1000원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피부 고민이 시는 원적외선 마스크를 2주 간 체험해볼 수 있는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11일까지 보미라이 체험단 공식 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되며 당첨 결과는 체험단 공식 블로그를 통해 14일 발표된다. 체험단은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체험 후기와 피부 변화 모습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종료 후 제품을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한 달간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가을을 맞아 홈카페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9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가정용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A7, 곡선 디자인의 프리미엄 모델 J6를 1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E7은 오는 9일까지 최대 15%, 이후로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의 제품들은 5% 할인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 2봉과 유라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잔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