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세그룹 제이오원(JO1) 아이엔아이(INI), 디엑스틴(DXTEEN)이 일본 '드림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JO1
사진=JO1

'드림콘서트'가 첫 해외 공연지로 일본 개최를 확정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임백운) 측은 지난 24일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 - Hello, My Friends!'의 공식 개최를 알리고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오는 6월 18일 2회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번 '드림콘서트'의 해외 첫 공연은 한‧일 대중문화 교류 촉진에 본격적인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여 그 의미가 깊다. MC도 비투비(BTOB)의 육성재, 킹덤(KINGDOM)의 훤, 아이즈원(IZ*ONE) 출신 야부키 나코 세 사람으로 결정돼 한일 양국 음악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전망이다.

한국 아티스트로는 K-POP 열풍의 선두 주자로 활약해 온 김재중, 김준수(XIA)부터 차세대 아이돌 드림캐쳐(DREAMCATCHER), 킹덤(KINGDOM), 에이머스(AIMERS),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 아일리원(ILY:1), 에이비식스(AB6IX), 김재환, 클라씨(CLASS:y)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INI, DXTEEN
사진=INI, DXTEEN

일본 아티스트로는 데뷔 이래 모든 앨범을 7회 연속 오리콘주간싱글차트 1위에 등극시킨 일본의 국보급 보이그룹 제이오원(JO1)이 참가한다. 또한 두 번째 싱글이 2022년 일본 년간 매상 톱10에 랭크인해 최근 급부상 중인 아이엔아이(INI), 디엑스틴(DXTEEN) 등 일본 그룹도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그룹 JYJ의 멤버인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함께할 예정. 두 사람은 꿈의 합동무대를 진행한다는 귀띔으로 JYJ의 팬들에게는 놓치기 힘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 티켓은 24일 일본의 티켓 판매전문사이트인 티켓피아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