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추석, 대형 유통가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예약 및 본판매에 나섰다. 김영란법 도입 이후 보편화된 5만원대 이하 실속 선물세트부터 뷰티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용품 선물세트, ‘소확행’ 트렌드에 힘입은 프리미엄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프리미엄 패밀리 홈케어 브랜드 분코(BOONCO)에서는 전 성분을 100% 공개한 비건 인증 치약 선물세트 2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오리지널 핑크 케이스’와 ‘그라데이션 케이스’ 2가지 종류로 그라데이션 패키지는 추석 한정 디자인으로 생산됐다.

선물세트 구성은 일반 치약이 3개 들어가 있는 오리지널 세트와 키즈 치약 3개가 들어간 키즈 세트, 일반 치약 1개와 키즈 치약 2개가 들어간 패밀리 세트 등 총 3개의 다양한 세트로 출시됐다. 키즈 치약은 무불소ㆍ무계면활성제 제품이고, 일반 제품은 무불소ㆍ자연유래계면활성제 제품일 정도로 유해성분을 일체 배제했다. 또한 두 종류 모두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비건 인증 받은 비건 치약으로, 동물실험 및 동물 원료 사용을 하지 않고100% 식물성 원료, GMO(유전자 변형 농산물)원료도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치약이다.

한편 기존에 출시된 핸드워시와 디시워시 구성의 기프트세트, 일명 ‘핑크박스’도 보완된 패키지로 치약 선물세트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총 5가지 토탈 스킨케어 기능의 ‘UP5’와 4가지 온열・냉각모드를 갖춘 ‘핫&쿨 스킨핏’을 중심으로 구성된 ‘퍼펙트 라인 세트’를 최대 14%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UP5(유피파이브)’와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 등 환절기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실속 있게 구성한 세트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추석 연휴까지 ‘나의 소중한 VVIP를 위한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인기 품목 할인 판매와 더불어 고급 파우치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선물세트를 구입 후 사진 후기를 남기면 3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 몰에 신규 가입할 경우 5000원의 특별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오는 22일까지 금액대별로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심비를 만족시킬 ‘르까도드마비 퍼플벌룬’ ‘선데이잼 리미티드 에디션’ 등 5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구성의 선물세트가 다수 추가되며 유명 카페 및 베이커리와 함께 구성한 디저트 선물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과 이에 어울리는 사블레로 구성한 ‘센터커피x아꼬떼뒤파르크 드립백+사블레 선물세트’ ‘키세키 나가사키 카스텔라 3구’는 센스 있는 추석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마장동 프리미엄 정육점 본앤브레드와 마켓컬리가 선보이는 ‘본앤브레드 한우 1++ 오마카세 특선’, ‘벽제갈비 양념갈비 400g 4대+양념불고기 500g 4대’와 더불어 청와대 만찬 메뉴로 화제가 됐던 ‘독도새우’, 매년 7~8월 사이 보름 정도만 생산되는 ‘독거도 자연산 돌미역세트’ 등의 수산물도 신선하게 배송된다. 지정일 예약배송이 가능하며 당일 배송을 원할 경우 샛별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외식 전문기업 디딤은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 위주로 구성한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4종 ‘백제원 불고기세트’ ‘양념소갈비세트’ ‘양념돼지갈비세트’ ‘참송이버섯세트’를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양념소갈비세트’와 가성비 높은 ‘양념돼지갈비세트’는 명절마다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백제원 불고기세트’ 역시 평소 매장에서 점심식사, 가족 외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고기 메뉴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여기에 친환경 농장에서 재배해 참송이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참송이버섯세트’(300세트 한정)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매장에서 판매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