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5월 한달간 더베이101(부산 해운대구)에서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나라셀라
사진=나라셀라

팝업에서 선보일 '킴 크로포드'는 미국 내 소비뇽 블랑 판매 1위인 뉴질랜드 와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와인 스펙테이터의 톱100에도 수회 선정된 바 있으며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열대 과실향으로 국내에서도 인기 높은 말보로 소비뇽 블랑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수박, 딸기의 신선한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로제가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킴 크로포드의 대표 제품과 잘 어울리는 음식을 페어링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캐쥬얼 다이닝 펍 핑거스앤챗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피시앤칩스, 치킨과 잘 어울리는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 메가 콤보 세트를 선보이며 보리에 베이커리앤델리에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피자와 킴 크로포드 로제를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팝업 운영 기간 중 와인 초보자를 위한 클래스가 열리는데 와인에 대한 기본 상식과 테이스팅 방법을 알려주고, 킴 크로포드 대표 와인 5종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클래스는 5월 12~13일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 매주 금토 저녁 6~10시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과 로제 2종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시음 부스가 운영된다. 이 밖에 방문객 SNS 포스팅 이벤트,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 주문 고객 대상 다트게임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