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뷰티, 건강 브랜드들이 생활밀착형 추석선물세트와 이벤트를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총 10종의 화장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상상초월 추석 선물세트’ 300개를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뷰티 스페이스’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환절기에 늘어난 각질과 모공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모공 제로 박스’와 쌀쌀해진 가을 날씨 탓에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영양 충전 박스’ 2가지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반전 오일폼을 비롯해 기초 화장품, 마스크팩 등 가을 보습과 클렌징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 제품이다.

 

 

DHC KOREA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9일까지 5일간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을 진행한다. DHC의 건강기능식품 전 품목을 30~50%까지 세일해 선물 받는 이의 연령대와 취향에 따른 선물이 가능하다.

잦은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중 벌집에서 추출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파우더로 간편하게 비타민C를 충전할 수 있는 ‘비타민C 파우더’ 등은 50% 할인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식후 혈당을 관리해주는 ‘바나바’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코사민’ 등은 40%, 이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해준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는 7일부터 롯데백화점에서 오일과 발사믹식초로 구성된 선물세트 19종을 판매한다. 이탈리아산 올리브 열매를 압착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포도씨유' '해바라기씨유'와 같이 이탈리아에서 생산해 직수입한 씨드오일, 유기농오일 그리고 모데나 발사믹식초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물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판매되며 특히 ‘올리타리아 실속세트 5호’는 40% 할인된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리타리아 직영몰에서 판매되는 선물세트는 총 14종으로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구성을 차별화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는 오는 10~18일 추석맞이 온 가족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함께 알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천연 유래 성분과 에센셜 오일 성분으로 만든 건강한 치약을 선보이고 있는 보나비츠는 성인 치약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치약 3종 세트와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 어린이 치약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들의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스토리북, 내추럴 퓨어 플로스 3종, 선물용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