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요 예능 ‘폼나게 먹자’의 MC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폼나게 먹자’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아이유, 박세리, 트와이스 다현X정연, AOA 설현 등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각 MC들의 특징을 담은 캐릭터 컷을 공개해 첫 방송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선 이경규는 ‘잡학다食’을 자랑하는 '예능신(神)'으로 '폼나게 먹자‘를 이끈다. 직접 카메라를 들고 사라져가는 식재료를 사진에 담아내는 열정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식재료의 맛은 길의 맛과 통한다”는 명언이 돋보이는 배우 김상중은 이경규와 함께 듬직한 형님 라인을 이룬다. 첫 회부터 ’예능 대부‘ 이경규에 대적하는 입담으로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그리고 무려 9년 만에 국내로 컴백하는 채림은 ‘폼나게 먹자’를 통해 ‘공감 백배, 엄마 마음, 미식 퀸’으로 활약한다. 특유의 친화력과 함께 맛깔스러운 그녀의 맛 표현이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막내 로꼬’의 활약도 주목된다. 대세 힙합 뮤지션다운 ‘힙한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독특한 활력소를 담당한다.

한편 7일 밤 11시20분부터 방송되는 ‘폼나게 먹자’는 어쩌면 세상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한,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토종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