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보이스톤을 지닌 가수 KCM의 신곡 발표가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KCM은 4일 자신의 SNS에 "지금 말하는데요! #두근두근 제가 16년 동안 정말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담았다는 거.. 그런 의미였다는 거.. 다시 한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의미로 재미있는 사진 하나 먼저 공개해요^^곧 발매됩니다""며 신곡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렸다.

 

사진=PR이데아 제공

신곡은 뮤지션 '동네청년'과 함께하는 노래로 실력 있는 후배들과 의미 있는 작업을 기획하며 만들어냈다. 공개한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위트 넘치는 곡으로 꾸며질 예정이라 궁금증을 더한다.

KCM은 "사진만 봐도 재미있겠죠!? SNS를 통한 후배 뮤지션 #동네청년과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큰 열정과 다양한 모습으로 음악을 하는 많은 실력 있는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어려운 뮤지션으로서의 삶과 시간을 재능기부와 봉사라는 방향으로 나누고 이겨내는 모습들을 보며 많은 영감을 느끼고, SNS와 유튜브 등을 활용해 함께 봉사와 소통을 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음악을 하던 첫 마음을 더 진하게 느낀 이 시간과 마음을 더해 팬들과 후배 뮤지션들의 목소리로 담아낸 이번 싱글앨범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렇게 조금이나마 실력 있는 뮤지션들과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여러 가지 기획들을 하고 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KCM이 선사하는 신곡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