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엑소 찬열, 팬들 무질서에 당부 메시지..."아무도 다치는 일이 없도록"

그룹 엑소의 찬열이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건넸다.

 


지난 5일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저를 맞이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부디 질서를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도 넘은 팬들의 애정을 지적하면서, 찢어진 슬리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찬열은 “공항은 저희뿐만 아니라 공항을 이용하는 승객 분들, 소중한 가족을 기다리시는 분들, 어린 아이들 등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라며 “자칫 잘못했으면 제 슬리퍼가 아닌 누군가의 발가락이 찢어질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경호해주시던 분들은 계속 밀지 말라고 이야기했던 상황이었지만 그런 상황 속에서도 질서는 전혀 지켜지지 않았다”며 “다치신 분들이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이 글을 올리게 됐다. 앞으로 공항 같은 공공장소에서 아무도 다치는 일이 없도록 신경써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 이하 찬열 글 전문

공항에서 저를 맞이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부디 질서를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항은 저희뿐만 아니라 공항을 이용하는 승객 분들, 소중한 가족을 기다리시는 분들, 어린 아이들 등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자칫 잘못했으면 제 슬리퍼가 아닌 누군가에 발가락이 찢어질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했고 저를 경호해주시던 분들은 계속 밀지 말라고 이야기했던 상황이었지만 그런 상황 속에서도 질서는 전혀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다치신 분들이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공항 같은 공공장소에서 아무도 다치는 일이 없도록 신경써주면 좋겠습니다. 항상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사진=찬열 인스타그램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차트 접수...'빌보드200' 1위·'핫100' 11위·'월드 앨범' 1위 icon일본, 태풍 이어 지진까지...6일 새벽 규모 6.7 지진 발생 icon냄비 하나로 맛있는 인생...르크루제, 韓시장 진출 첫 TV광고 온에어 icon‘서른이지만’ 양세종 덕에 핫플 된 ‘Life’s@Journey 스토어’ icon임채무 ‘두리랜드’, 영유아들의 디즈니랜드...누리꾼 관심 증폭 icon마운티아, 내추럴 아웃도어웨어 전개...고기능성 ‘Black M’ 추가 icon베이직하거나 유니크하거나...에프알제이, F/W 트렌드 제안 icon'골목식당' 백종원, 청년구단 양식집 위생불량에 '불합격', 맛은 '호평' icon서기 닮은 그녀? 남우현 '너만 괜찮다면' 뮤비 여주 제이미 관심 UP icon'라디오스타' 이승윤 "훈남 매니저 덕분에 '자연인이다' 촬영 수월" icon‘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연기 변신 성공...댄디남 벗고 ‘하드캐리 탐정’ 입었다 icon안현수, 쇼트트랙 은퇴하고 한국 돌아온다...러시아 코치직 제안 거절 icon숙명여고 시험문제 유출 의혹 압수수색...학부모 "왜 하필 모의고사날" 불만 icon'해피투게더3' 이수민, 최연소 항공사 모델 비밀은 노안?..."18살 얼굴은 아냐" 셀프 디스 icon잠실에 프레데터가?...'더 프레데터' 야구장 깜짝 등장으로 가을야구 열기 더한다 icon‘나 혼자 산다’ 박나래X화사, 업장의 양대산맥 만난다…나래바 비법 전수 icon드롭탑, 6일부터 ‘위너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 판매 icon오지환, 군혜택 논란 입장표명 “스스로 이겨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