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연계한 마케팅으로 LG전자가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5일(현지시간) LG전자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 ‘BTS 스튜디오’에서는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이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사진=LG전자가 미국에서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와 연계한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BTS 스튜디오’는 가상 공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영상부스로 꾸며졌다. 포토부스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콘서트 당시에도 큰 인기를 끌었다.

LG전자는 제품 체험관에는 LG G7 ThinQ를 비롯해 올레드 TV, 엑스붐 스피커, 포켓포토, 코드제로 A9,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또 방탄소년단의 미공개 광고촬영사진, 멤버들이 LG G7 ThinQ로 직접 찍은 영상, 광고촬영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전시했다.

화제의 ‘LG Q7 BTS 에디션’도 선보였다. 제품 후면에 BTS로고를 적용하고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이모티콘’, 방탄소년단의 목소리를 녹음한 ‘모닝콜 알람’, 미공개 사진을 담은 ‘BTS 갤러리’ 등 다양한 특화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BTS 스튜디오’를 운영할 계획이다. LG전자 한창희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의 최고를 향한 도전과 열정, 세계에서 인정받은 음악실력, 팬을 대하는 진정성 등은 LG전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LG전자 제품과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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