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연계한 마케팅으로 LG전자가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5일(현지시간) LG전자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 ‘BTS 스튜디오’에서는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이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BTS 스튜디오’는 가상 공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영상부스로 꾸며졌다. 포토부스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콘서트 당시에도 큰 인기를 끌었다.
LG전자는 제품 체험관에는 LG G7 ThinQ를 비롯해 올레드 TV, 엑스붐 스피커, 포켓포토, 코드제로 A9,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또 방탄소년단의 미공개 광고촬영사진, 멤버들이 LG G7 ThinQ로 직접 찍은 영상, 광고촬영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전시했다.
화제의 ‘LG Q7 BTS 에디션’도 선보였다. 제품 후면에 BTS로고를 적용하고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이모티콘’, 방탄소년단의 목소리를 녹음한 ‘모닝콜 알람’, 미공개 사진을 담은 ‘BTS 갤러리’ 등 다양한 특화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BTS 스튜디오’를 운영할 계획이다. LG전자 한창희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의 최고를 향한 도전과 열정, 세계에서 인정받은 음악실력, 팬을 대하는 진정성 등은 LG전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LG전자 제품과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박항서 감독 금의환향..."아시안게임 4강 진출, 코치진·선수들 힘 모아 이룬 결과"
- '엠카운트다운' 선미 남우현, 오늘(6일) 인기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 마룬5, 3년5개월 만에 내한공연…내년 2월 고척돔서 韓팬 만난다
- 궁중족발 사건, 오늘(6일) 선고공판…임차인 “가진 것 없어서 버텼다” 눈물
- 배우 김남길·한지민,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선정
- 아이콘, 최애 브랜드 ‘그레고리’ 국내 첫 공식모델 발탁
- 일본 삿포로, 지진 감지에 시민들 거리로 대피…신치토세 공항 폐쇄
- 임현정, 전인권과 손잡고 12일 신곡 '내가 지금껏' 발표
- 남주혁, 영화 같은 가을코트 화보...뉴욕 시티룩 제안
- '그것이 알고 싶다' 나는 조국을 배신하지 않았다...흑금성, 두 개의 공작 비밀은?
- 에멀전+에센스+크림, LG생활건강 '이종석 에디션' 男뷰티족 신제품
- "올 가을 패션왕은 나야 나"...CJENM 오쇼핑, ‘씨이앤’ 워너원 트렌치코트 출시
- 이사배·임진모·발없는새, 뮤지컬 ‘라이온 킹’ 향한 각계 전문가들의 격찬
- '쇼미더머니7' 총상금 2억원, 베팅 시스템 도입…관전포인트 셋
- 밀레니얼 세대 35% “이번 추석연휴엔 가족·친구와 여행 계획”
- 김정은, 비핵화 의지 "한반도 핵무기·핵위협 없는 평화 터전으로"
- 소녀시대-Oh!GG ‘몰랐니’ 음원차트·아이튠즈 20개 지역 1위
- ‘밥블레스유’ 송은이, 정해인 식사제안 거절? 이영자 “인생에 가장 잘못된 결정”
- '파격으로 승부수'…힙스터라면 알아야 할 F/W 명품 컬렉션 3
- 랑콤·DHC·복음자리·도드람...추석선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 직장인 절반 ‘만성 피로’…컨디션 회복 ‘오피스 간식’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