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 ‘택배기사’로 강렬하게 컴백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넷플릭스
사진=킹콩 by 스타쉽, 넷플릭스

송승헌이 내일(12일, 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 역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깊은 연기 내공을 입증해왔던 그이기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송승헌은 지난 2021년 방영된 tvN ‘보이스4: 심판의 시간’의 LAPD 갱전담 팀장 ‘데릭 조’ 역으로 새롭게 스릴러 장르에 도전했다. 그는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을 선보이며 긴장감을 선사한 것은 물론, 화려한 동작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인물의 숨은 서사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송승헌의 캐릭터 소화력은 극의 흡입력을 한층 높였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넷플릭스
사진=킹콩 by 스타쉽, 넷플릭스

그런 송승헌이 이번엔 ‘택배기사’로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김우빈 분)’과 난민 ‘사월(강유석 분)’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그중에서도 송승헌은 천명그룹 대표 ‘류석’ 역을 맡아 산소를 무기로 삼아 사람들을 통제하려는 야욕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그 가운데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송승헌은 ‘류석’의 존재감만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그는 천명그룹이 만든 세상을 소개하며 자신만만한 미소를 지어 극중 형성된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넷플릭스
사진=킹콩 by 스타쉽, 넷플릭스

반면 “더 나은 삶을 위해선 대가를 치러야 하는 거 아닐까요?”라는 대사와 함께 드러낸 그의 강렬한 눈빛에서는 욕망 어린 내면이 내비치기도. 이처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는 송승헌이 공개까지 단 하루만을 앞둔 ‘택배기사’에서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승헌을 비롯해 김우빈, 강유석, 이솜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는 내일(12일, 금)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