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기리보이가 심사 기준에 대해 말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7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이하 쇼미7)'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정수 국장, 최승준CP를 비롯해 래퍼 기리보이, 스윙스, 딥플로우, 넉살, 더 콰이엇, 창모, 코드 쿤스트, 팔로알토가 참석했다.

오늘(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되는 '쇼미7'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 시즌 힙합 돌풍을 이끌어 온 '쇼미더머니' 시리즈는 올해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 시즌의 총 상금은 지난 시즌의 2배인 2억원이다.

이날 기리보이는 "참가자들이 너무 잘해서 저도 영감을 받은 프로그램이다"라고 '쇼미7'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잘하는 것보다 자기다운 참가자를 중요하게 여긴다. 랩만 잘하는 느끼한 사람은 빼고, 자기답고 음악 잘하고 자기를 잘 표현할 수 있고 신선하고 이런 친구를 뽑으려고 했다. 그게 성사 됐는지는 방송을 보면 알 것"이라고 전했다.

'쇼미7'에서는 이전 시즌과 다른 시스템들로 진행된다. 먼저 래퍼들은 '베팅 시스템'을 통해 승패에 따라 돈을 벌거나 빼앗기게 된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서는 대규모 1차 예선이 폐지되고 새로운 선발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에 1차 예선장에서 가능했던 현장지원도 더불어 폐지됐다. 심사는 공식 이메일과 홈페이지, SNS에 지원한 영상으로 진행됐으며 프로그램은 영상 심사를 통과한 실력파 래퍼들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차붐, 오르내림, pH-1, 최하민, 조원우 등 수많은 실력파 지원자들이 '쇼미7'에 몰렸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은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