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오판에 폭망...차은우로부터 “너란 인간 불쌍” 경고

교활하게 두뇌플레이를 일삼으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항을 주도하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가 무리수의 덫에 걸렸다.

 

 

7일 밤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현수아(조우리)가 도경석(차은우)으로부터 강력한 경고를 받고, 그동안 애정전선에 주춤거리기만 하던 강미래(임수향)에게 완전히 경석을 빼앗기는 상황이 그려졌다.

이날 도경석은 강미래와 과 조교이자 하우스메이트인 연우영(곽동연) 사이를 오해, 괴로움에 서 술을 마셨다. 다음날 술에 깨지 않은 채 과 실습에 나온 경석은 결국 의무실에 가서 쉬었다.

수아는 점심식사 도중 경석이 걱정된다며 운을 뗐고 사람들이 "경석이 좋아하냐"고 묻자 "맞다. 나 경석이 좋아한다"며 공개 선언을 했다. 이어 "아직 사귀는 거는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경석과 자신이 준 연인관계임을 대외적으로 알려 미래가 경석을 넘보지 못하도록 쐐기를 박으려는 의도였다.

의무실에서 쉬고 나온 경석은 수아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한 걸 안 뒤 “미친 거 아니야”라고 발끈한 뒤 수아에게 이야기를 하자고 말했다. “어디 가서 이야기할까?"라고 화색이 돈 수아에게 "내가 그쯤 하라고 했지? 애들한테 나 좋아한다고 했다며? 대단하다. 내가 이 정도로 누굴 싫어하게 만들다니"라고 말했다. 현수아는 "넌 왜 나한테 차갑게 구는 거야? 네가 날 안 좋아해도 내가 널 좋아하는 것까지 안 믿을 건 없잖아. 짝사랑이 이렇게 힘든 건줄 몰랐어"라고 동정모드로 대응했다.

 

 

경석은 "너란 인간이 불쌍하다. 내가 다른 사람 사귀면 여신이라는 명성에 흠이 갈텐데"라고 질타한 뒤 "네가 공개적으로 누굴 좋아한다고 말한 것처럼 나도 누굴 좋아한다고 말해 볼까? 강미래 좋아한다고"라고 덧붙였다. 이에 수아는 "그럼 강미래 유명해지겠네. 어떻게 너 같은 애가 강미래 좋아하게 됐는지 이런 말 저런 말 도는 게 미래한테 좋을까?"라고 물러서지 않았다.

하지만 판세를 잘못 읽었다. 자신 정도라면 결국은 넘어올줄 알았던 경석이 난공불락인데다 한 수 아래로 여겼던 미래조차 과감히 나섰기 때문이다. 미래는 "경석이는 수아를 거절하겠지. 경석이가 자기 안 좋아한다는 거 수아도 분명히 알 텐데. 경석인 나랑 더 멀어지겠지. 더 예쁜 애를 사귈 거라고 생각할 테니까"라며 생각했다.

그 생각을 한 미래는 바로 경석에게 달려가 수아와 대화 중인 경석에게 과감히 "경석아, 가자"라고 이끌었다.

사진=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방송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임수향, 짝사랑 끝 연애 시작 '풋풋 손잡기' icon'댄싱하이' NCT 지성-'K팝스타' 김민정-13세 박시현, 10대 춤꾼들 등장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한혜진 판엎기에 분노 “오함마 가져와” icon'쇼미더머니777' 나플라, 압도적 실력에 파이트머니 '1830만원' 단숨에 1위 icon'폼나게먹자' 아이유, 삭힌 김치 먹방 "물컹할줄 알았는데 아삭" icon'쇼미더머니777' 창모, 쿠기에 파이트머니 500만원…총 900만원 현재 1위 icon‘나혼자’ 누드 골뱅이·으깬 두부김치·훈제 삼겹살…소문난 맛집 ‘화자카야’ icon‘나혼자’ 박나래, 돌려깎기+쌍꺼풀+애교살 “성형계의 법정스님” icon'입문하면 개미지옥', 꿀잼보장 넷플릭스 중화권 콘텐츠 4 icon슬슬 건조해지는 머릿결에 SOS, 환절기 헤어케어 TIP 3 icon은행 갈 시간 없다! 대세 이룬 은행권 ‘비대면 채널’ 4 icon'댄싱하이', 유명기획사 연습생부터 자사고 재학생까지...다양함 '눈길' icon‘빅 포레스트’ #신동엽 정극 #블랙코미디 #짠내폭발 ‘시청률은?’ icon선미, 오늘(8일) 6년 지기 매니저와 ‘전지적 참견 시점’ 출격...찰떡궁합 케미 눈길 icon‘24절기 중 15번째’ 백로, 비 오면 풍년이라는데…오늘 날씨는? icon‘미스터 션샤인’ 이병헌-유연석, 고사홍 앞에 무릎 꿇었다...'과연 무슨 일?' 궁금증 ↑ icon'나 혼자 산다' 명불허전 불금 웃음 치트키...시청률 13.2%, 金 예능 1위 수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