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남편의 동료들을 집으로 초대해 식사 대접을 하자 남편 신영수의 허세가 대폭발했다.

10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의 회사 동료들을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주말 출근을 하는 남편 신영수에게 “끝나고 맛있는 거 해놓을 테니 동료들이랑 집에 와서 밥 먹을래?”라고 제안했다. 한고은은 남편의 동료들을 초대한 후 그 동안 하지 않았던 앞치마까지 장착하며 만반의 전투태세를 갖추고 음식 준비에 돌입했다.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음식들을 뚝딱뚝딱 차려내는 한고은을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나이 들어서 한정식 집 하면 좋아요”라 말하며 한고은의 음식 솜씨를 칭찬했고, 출연자들은 “나중에 우리도 한 번 불러요”라며 입맛을 다셨다.

뒤이어 집으로 찾아온 남편과 동료들, 한고은은 다함께 둘러앉아 식사를 시작했다. 한고은의 요리를 먹어본 동료들은 “진짜 맛있다”를 연발했고, 이에 신영수는 “난 매일 먹으니까”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신영수는 ‘멘붕’에 빠졌다. 이유인즉슨 회사 동료들의 폭로가 이어졌기 때문.

동료들은 결혼 전부터 결혼 후까지 신영수가 4년간 빠짐없이 한 일이 있다고 제보했을 뿐 아니라 회사 내에서 신영수의 이미지를 언급하기도 해 신영수의 ‘겨터파크’를 개장시켰다는 후문이다. 과연 신영수를 멘붕에 빠지게 한 직원들의 폭로는 무엇일지, 한고은의 남편 동료 초대 그 뒷이야기는 10일 밤 11시10분에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