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김태리 외면에 "안보면 죽을것 같아서" 애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이 김태리에게 애틋한 심경을 고백했다.

 

 

9일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유진 초이(이병헌 분)가 고애신(김태리 분)을 다시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유진은 고애신을 생각하며 걸었다. 이후 목소리와 함께 고애신이 갑자기 등장했다. 곧 두 사람은 함께 걸으며 대화를 나눴다.

유진은 "참 밉던데. 너무 그리워 보고플 때마다 밉던데"라고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고애신은 "그것도 괜찮소"라며 "내 소식을 기다릴까 하여. 이제 더는 기다리지 말라고"라고 냉정하게 답했다.

그러나 유진은 "그게 지금. 끝끝내 기다리는 사람한테"라고 원망스러움을 숨기지 않았다.

고애신은 "조선은 위태로워 졌고"라며 "나의 세상엔 더이상 헛된 희망도 더 들킬 낭만도 없소. 난 이제 더는 귀하와 나란히 걸을 수 없소. 허니 이제 그만 각자의 방향으로 멀어집시다"라고 애써 유진을 외면했다.

유진이 "내가 잡으면 어쩔 거요"라고 묻자 고애신은 "가봐야 하오 동지들이 기다려서"라며 헤어지려 했다.

그 순간 유진은 "내 기다림은 의미가 없는 거요?"라고 물으며 "어디든 좋소 그대가 가는 방향이면 내가 걷겠소"라고 의지를 전했다.

유진을 걱정해 그를 외면했던 고애신은 "난 당신이 살길 바라서"라고 외쳤으나 유진은 "나도 내가 살려고 이러는 거요. 안 보면 죽을 거 같아서 그리고 아는 진 모르겠지만 나한테 신세 진 거 하나도 안 갚았소. 떼어 먹을 생각 마시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내가 다 찾아서 받을 거니까"라고 말했다.

고애신은 결국 "갚겠소. 어디에 있든 받으러 오시오. 기별하겠소"라는 말을 끝으로 사라졌다.

 

사진=tvN '미스터 션샤인' 방송 영상 캡처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박수홍·윤정수, 러시아 3대 진미 '철갑상어+캐비어' 먹방 icon'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김의성 총살 "늦었지만 왔어, 당신을 죽이러" icon'미우새' 러시아식 반야 사우나, 물 뿌리면 '후끈'…자작나무 마사지까지 icon'미우새' 이승기 "항상 먼저 대시…누나 좋았지만 만나보지 못해" icon이낙연 "메르스에 국민들 불안, 지나칠 정도로 설명해야 한다" icon메르스 환자 '밀접접촉자' 22명으로 늘었다…일반접촉자는 440명 icon상도초등학교, 상도유치원 철거 여파로 10일 임시 휴업 icon'집사부일체' 마이클 잭슨·니콜 키드먼도 방문했다, 할리우드 80년 전통 핫도그집 icon'집사부일체' 차인표, 비벌리힐스 이동수단 '씽씽카' 웃음 icon'복면가왕' 세이렌 정체는 박기영 "재출연? 아쉬웠다"…동막골소녀 3연승 icon'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이병헌과 함께 미국行 '엔딩-예고편' icon'미운우리새끼' 정재형 '스크램블 에그-라면'으로 아침식사 '정토벤표 해장'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묘한 케미 '손잡고 수영교실' icon'보이스2' 이하나, 이진욱 살인범 의심→CCTV로 권율 확인 icon'히든싱어5' 에일리, 다이어트 고백 후 심경 "응원에 용기 얻었다" icon'메르스 관련주' 들썩? 3년전 상한가 종목보니 icon'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이병헌과 미국 갈까…시청률 최고 17.8% icon'여우각시별' 이제훈-채수빈-이동건-김지수, 휴먼멜로 '첫 대본리딩'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