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의 화제성이 압도적이다.

 

사진=Mnet 제공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영상클립 조회수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강력한 우승 후보인 나플라의 래퍼 평가전 영상은 10일 오전 9시 기준 11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프로듀서 더 콰이엇은 나플라의 랩에 대해 "7년 만에 처음 듣는 최고"라며 "전 국민이 TV를 통해 진짜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된 순간인 것 같다"고 극찬했다. 결국 나플라는 1830만 원의 파이트머니를 획득하며 현재 1위에 랭크됐다. 과연 이번 주 방송에서 나플라의 기록을 깰 래퍼가 탄생할지 귀추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팬들의 열기는 나플라에 그치지 않았다. 지난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충격을 안겨주며 나플라에 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인 15세 래퍼 디아크와 최은서, 그 외에도 시청자들의 무삭제 영상 공개 요청이 쇄도한 pH-1, 쿠기, 루피, 오디, 칠린호미, 이수린, 불리 다 바스타드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의 무삭제 영상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고퀄리티의 랩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시즌7을 선보인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으며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등 역대 우승자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