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4만원대의 가격에 한 끼 식사 또는 간식, 술안주, 다이어트 식단 등으로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구성, 국내산 닭고기를 부위별로 담은 '알뜰기획세트'부터 양념육, 삼계탕, 뼈 없는 닭발까지 제공한다. 이 정도면 가성비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하다.

 

사진=하림 제공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2018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엄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부위별로 개별 냉동한 '친환경 닭고기 세트'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육 세트'와 '홈메이드 세트'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삼계탕 세트'와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 등을 준비했다. 활용도 높은 닭고기 선물세트를 5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다.

'양념육 세트'는 인기 외식 메뉴를 가정이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춘천식 순살닭갈비’와 '토종닭 매실숙성 순살닭갈비', ‘안동식 순살찜닭’에 '포장마차식 양념근위'와 '포장마차식 뼈없는양념닭발' 등으로 구성됐다.

모두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되는 제품들이고, 총 14봉이나 돼 대가족이 함께 즐기거나 냉동고에 넣어두고 먹어도 될 만큼 푸짐하다. 명절 연휴 동안 특별 메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손색없다. '양념육 세트' 가격은 4만5000원. 매콤한 맛이 일품인 '뼈없는 양념닭발'과 '근위 볶음'만으로 구성된 '뼈없는 양념닭발 세트'도 있다.

칼로리에 민감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도 있다. 친환경 닭고기를 가볍게 양념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조리한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과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총 19봉이 3만6000원.

실속 있는 2만원대 제품도 눈에 띈다. 닭발을 우려낸 진한 육수에 국내산 신선한 닭과 우수한 부재료를 넣고 끓인 '하림 신선 삼계탕' 3봉으로 구성된 '하림 삼계탕 세트'가 2만8000원. 닭가슴살과 북채, 봉 등을 개별 급속동결 처리한 IFF 가슴살, IFF 봉, IFF 북채가 모두 들어 있는 '알뜰 기획 세트'도 2만8000원이다. 소포장된 '마늘훈제치킨'과 '더 건강한 자숙안심'으로 구성된 '하림 슬림 훈제 세트'는 2만5500원.

이밖에 집에서 튀겨 먹을 수 있게 만든 '홈메이드 치킨(오리지널)'이 포함된 '간편한 홈메이드 세트'와 '토종닭 훈제 세트', '토종닭 볶음탕 세트' 등이 있다. 공식 쇼핑몰인 하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