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은 또 하나의 휴가다. 요즘은 추석 등 명절도 호텔에서 편하게 보내는 '추캉스'가 대세다. 제사는 생략하거나 간단하게 치른 후 호텔에서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혹은 혼자서 여유로운 낭만을 즐기는 것이다. 이들을 위해 호텔 업계도 바빠졌다. 각종 호텔 추석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위 호텔 제주

사진=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는 오는 17일부터 10월 3일까지 2가지의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추석 패키지 I - 힐링'은 시원한 숲 속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과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독특한 위 호텔만의 시원한 맥주 칵테일을 2인에게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20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

'추석 패키지 II - 선물'은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객실 상황에 따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메디컬스파에서 명절에 수고하는 아내를 위한 1인 40분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가격은 3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

모든 추석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물속에서 즐기는 아쿠아 엑서사이즈와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 메디컬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다익선' 패키지를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선보인다. 객실만 예약 시 10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는 패키지 특가로 1만5000원(1인 기준)에 추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를 2박으로 연박 예약 시, 1박 패키지 요금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객실 동시 예약 시에도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패키지 이용 시 증정하는 바람떡 모양의 수제 비누는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포장돼,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사진=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추석 브런치 뷔페 & 한가위 특선 세트 메뉴'를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브런치 뷔페'에서는 매주 주말 점심에 이용 가능한 브런치 뷔페 '브런치앳 더 파크프로모션'을 22일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이용할 수 있다. 메뉴로는 한·중·일식의 다채로운 메뉴를 비롯해 LA 갈비, 모둠전, 궁중 잡채, 송편, 쿵 팟 타이, 빠에야 등 정성 가득 담긴 메뉴가 추가 제공되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한가위 특선 세트 메뉴'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코코넛 쉬림프와 칠리소스, 훈제연어 가든 샐러드, 메인 요리로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젤라또 앙상블 그리고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단, 22일 ~ 24일, 29일 ~ 30일 런치는 브런치 뷔페 운영으로 런치 세트 메뉴 이용이 불가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추석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추석 디너 뷔페는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한식 요리부터 최상급 품질의 육류를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운 그릴 요리, 다양하게 조리된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각종 디저트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테이블로 서빙되는 메인 메뉴는 추석을 맞아 다이닝룸 스타일로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4가지의 한식 메뉴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가 포함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오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오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21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드 치즈 풀문 (Red Cheese Full 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창식 총 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신메뉴와 문배주가 세트로 포함된다.

'레드 치즈 풀문 피자'는 두 번 구워 더욱 바삭한 도우 위에 묵은지와 볶은 양파, 곱게 간 두부와 풍성한 돼지고기가 어우러져 즐거운 식감이 특징인 퓨전 메뉴다. 여기에 전통주인 문배주 1병도 포함이다. 패키지 메뉴는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문배주는 맥주 2병 또는 탄산음료로 변경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5만 7천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함께 또는 혼자 즐길 수 있는 알찬 추석 패키지 3종을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나홀로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영화 관람권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호텔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이 포함된 미식 패키지와 명절 연휴를 자유롭게 보내고 싶은 싱글족을 위한 1인용 패키지다. 명절 연휴에 외부 레스토랑 제한이 많은 점을 고려해 기획된 것으로, 해당 이용권은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10월 1일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