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팬클럽 운영자와 교제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연합뉴스

 

최근 강성훈의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사명 포에버 2228)'의 회원들은 강성훈이 후니월드 운영자 A씨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후니월드 회원들은 강성훈이 해외 일정을 소화할 때 A씨와 함께 있었으며 호텔 방에도 함께 있었다고 주장했다.

회원들은 이와 더불어 A씨가 해외 콘서트, 굿즈 판매 등 팬클럽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돈을 받고 물건을 안 보냈다", "사업자등록 시점 및 세금 문제도 불투명하다"는 등 수상한 부분도 많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강성훈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그는 "최근 떠도는 소문 중 운영자 관련해 여자친구는 딱 대놓고 말할게. 그냥 소문은 소문일 뿐. 더 이상은 말할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이 부분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확대 해석 삼가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대만 솔로 콘서트가 갑작스럽게 취소된 이후 티켓 환불 등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3개월간 너무 힘들게 어떻게든 진행하려 했지만 무산된 거에 대해 너희들에게 미안한 마음 뿐이다. 이 내용 관련 대만 측에서 말도 안 되는 언론 플레이를 하는데 애석하게도 어리석어 보인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걸 진행한 포에버 2228은 손해를 보더라도 끝까지 진행하려고 했는데 숨겨진 진실 중 대만 측은 회사 자체를 속이고 진행된 거라 대만 정부에서 비자가 발급 거부된 점. 이게 팩트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문제는 내가 끝까지 관심 갖고 반드시 해결볼 거니 고통받지 말고 너희에게는 정리되는 시점에 따로 얘기해줄테니 기다려주라"고 부탁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