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아이유, 미스틱 오리지널 시리즈 주연…임필성·이경미·전고운 참여[공식]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가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에 뛰어든다.

12일 미스틱이 “국내 영화감독 4명과 함께 아이유를 주연으로 한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번 프로젝트에는 ‘마담뺑덕’ ‘남극일기’의 임필성 감독, ‘비밀은 없다’ ‘미쓰 홍당무’의 이경미 감독,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의 김종관 감독, ‘소공녀’의 전고운 감독이 참여한다.

4명의 영화 감독은 아이유를 주연으로 각기 다른 주제와 콘셉트로 단편 영화를 만들게 된다. 이후 4편의 작품은 시리즈 형태로 대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가 영화 주연으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에서 섬세한 감수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아이유가 첫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미스틱은 “오리지널 시리즈는 단편 영화의 새로운 시도이자 도전”이라며 “한 명의 주인공을 4명의 감독이 어떻게 다르게 풀어냈는지 살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랜 기간 기획 단계를 거쳐 이제 막 촬영에 돌입한 미스틱의 오리지널 시리즈는 추후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미스틱은 가수, 배우, MC를 아우르는 매니지먼트 사업뿐 아니라 영상 콘텐츠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인태, 오늘(12일) 지병으로 별세…전립선암·파킨슨병·근무력증 장기간 투병 icon신입사원 출근준비 빠르게 도와줄 ‘퀵모닝’ 아이템 icon'수미네 반찬' 일본특집 2탄, 5분만에 문전성시 "한국의 맛" icon‘헤비메탈 전설’ 주다스 프리스트, 12월 내한공연 19일부터 예매 시작 icon'82년생 김지영' 정유미 주연배우 확정,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 icon촉촉하고 향기로운 가을남자로...그루밍족 위한 뷰티템 icon쉽고빠른 홈케어 '마스크팩' 효과 두배로 만드는 비법 3 icon3년 만에 다시 메르스 공포...복습 필수 '조심 수칙' 4 icon‘불청’ 박선영♥︎임재욱, 들키면 진짜vs안 들키면 장난? “결혼해야 할 거 같아” icon가을 이색 트렌디 페스티벌 '올리브마켓' '겟잇뷰티콘' icon‘오! 캐롤’ ‘록키호러쇼’…먹고 마시는 연휴? 마음 채우는 뮤지컬 추석이벤트 icon‘젠틀맨스 가이드’, 브로드웨이 평정하고 韓 상륙…”새로운 뮤지컬 코미디” icon내맛대로 먹는다 '내시피'로 취향저격하는 식음료 8 icon윤서인, 고 백남기 유족 비난의도 없었다?…”내 만화는 100% 진실” 주장 icon백수련, 남편 故김인태 애도 "성실하고 심성 고왔던 사람, 푹 쉬시길" icon'해투3' 유이 "정해인 '불야성'서 나 짝사랑, 처음부터 반말했다" icon'라스' 남주헉, 조인성과 술마시다 오열 "정신력 강해졌다" icon이영애, 추석예능 ‘가로채널’서 쌍둥이 남매와 크리에이터 변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