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350만 관객을 돌파, 놀라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5월 26일(금) 350만 관객을 돌파하며 놀라운 흥행 신드롬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200만, 300만 관객을 동원,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를 달성하며 심상치 않은 성적을 보여준 이번 작품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4주 차인 오늘(5/26) 오후 1시 기준 누적 관객수 3,502,852명을 기록하며 멈출 줄 모르는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드넓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은 물론 ‘로켓’이 과거를 극복하고 Team ‘가디언즈’와 함께 한층 성장하는 모습은 뭉클함을 선사하며 강력한 입소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CGV 골든에그지수 98%, 네이버 영화 평점 9.41점 등 실관람객들의 높은 평점을 기록, 앞으로 이어갈 흥행 질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