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닭가슴살부터 홍삼까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망라했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먼저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인 ‘더프레시’에서는 닭가슴살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소, 중, 대, 특대 등 총 4가지 사이즈로 준비된 선물세트는 훈제, 와인숙성, 파스트라미, 오징어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과 소스가 모여 평소 건강이나 미용을 위해 식단을 신경 쓰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두 번째는 ‘바디랩’의 홍삼 선물세트 시리즈다.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제작된 선물세트는 침향 홍삼 스틱, 녹용 홍삼 스틱, 하루홍삼 레이디 등 기호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6종으로 이뤄졌다. 여기에 녹용, 헛개, 홍삼, 도라지&배, 양배추&브로콜리, 흑마늘 등 6종 건강즙 선물세트도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기 회복에 최적화된 바디랩 선물세트는 부모님 기력보충에 좋다.

세 번째는 ‘네이처엠’의 웰바이츠 견과 선물세트다. 아몬드, 캐슈넛, 호두, 피칸, 브라질너트 등 5종의 프리미엄 견과류를 로스팅해 하루에 한 봉씩 1일 기준 섭취량에 맞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로 바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하여 언제 어디서든 꺼내 먹을 수 있는 웰바이츠 견과 선물세트는 평소 견과류를 챙겨 먹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에게 선물하면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하이포크’에서는 취향별로 먹을 수 있는 한우 찜갈비세트, 정육세트, 특선세트를 비롯해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 한 마리세트, 간편하게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햄세트 등 최대한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구성으로 주부들의 반찬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