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밥블레스유' 이영자, 정해인 등장 소식에 설렘 폭발..."갈비 냄새가 라일락 향 같아"

'밥블레스유' 이영자가 배우 정해인의 등장에 설레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3일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는 배우 정해인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정해인이 온다는 소식을 들은 이영자는 매우 긴장하고 얼굴이 빨개졌다. 심지어 평소 고기마니아인 이영자는 고기 냄새도 맡지 못하고 "언니 나 정해인 좋아하나봐. 갈비 냄새 못 맡았어. 라일락 향 같아"라고 갑작스러운 고백을 했다. 

그리고 이내 도착한 정해인은 평소 자신의 광팬임을 자처했던 이영자에 대해 "특유의 화법이 정말 재미있다"고 전했다.

이영자는 평소 좋아하던 정해인이 눈앞에 나타자자 자꾸 사레에 걸렸다. 이에 멤버들은 이영자를 향해 "왜 그렇게 긴장하냐"고 물었고, 이영자는 "감정 이입 안 끝났다. 연예인 앞에서 이렇게 떨기는 처음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올리브 '밥블레스유' 캡처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이동준, 친구들에게 한글 이름 유니폼 선물 '감동' icon'뉴스룸' 김민기 "뮤지컬 '지하철 1호선', IMF 시절 기록물 같은 작품"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美친구들, 묵은지 꽁치찌개-계란말이 먹방..."밥 말아 먹는 게 좋아" icon큐브 공식입장 번복 "현아·이던 퇴출, 확정 아니다…현재 논의 중" icon'뮤직하이' 박지민 "성대결절+편도선염 수술까지"...고난 이겨내고 새 앨범 발표 icon장미여관 임경섭, SNS에 "장애 4급 시각장애인입니다" 고백 icon'해피투게더3' 박명수-엄현경 하차...'전설의 조동아리' 오늘(13일) 막방 [공식입장] icon'조덕제 피해자' 반민정, 실명 공개 "유죄판결에도 보복 두려워" icon전설의 소극장 창작 뮤지컬 '오, 마이 갓스!' 19년만에 대학로 컴백 icon'아는 와이프' 한지민, 지성에게 돌직구 고백..."이번엔 내가 구제할게. 당신을" icon'아는 와이프' 지성, 강한나와 다시 마주쳤다..."혜원아, 행복해라" icon'아는 와이프' 한지민, 고백 거절한 지성에 상처..."내가 너무 일방적이었나봐요" icon'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교통사고 막았다...다시 돌아온 운명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icon'손 the guest' 김동욱, 악령 위협 예감...정은채에 "그 남자 눈 조심해" 경고 icon‘인생술집’ 박정수 “‘라온마’ 카메오, 아들 정경호 부탁으로 출연” icon'해피투게더3' 나혜미, 에릭과 러블리 일상 공개..."평소 애칭은 '혁♥'" icon'무확행' 서장훈, 재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은?..."그 사람이 나를 정말 사랑한다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