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말년의 팩트폭행에 기안84가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차기작 준비를 위해 주변의 ‘현실부부’를 찾아가 밀착 취재를 진행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는 가장 먼저 ‘무한도전’으로 인연을 맺은 바 있는 하하와 별 부부를 찾아갔다. 이어 친한 동료이기도 한 이말년 부부를 만나러 갔다.

이말년 부부는 결혼의 교과서같은 답변과 훈훈한 명언(?)을 잔뜩 쏟아냈던 하하와 별 부부와는 사뭇 다른 현실 부부 케미로 기안84를 긴장하게 만든다.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에 어색한 기운까지 감지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좀처럼 틈을 주지 않는 이말년의 철옹성 같은 인터뷰 스킬(?), 아내의 등짝 스매싱을 부르는 눈치 0% 답변까지 더해져 역대급 험난한 취재가 될 것을 예고했다. 뿐만아니라 이말년의 잇따른 폭탄 발언은 아내와 기안84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이말년은 눈치만 보며 질문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기안84의 노트를 빼앗아 역으로 질문을 던지며 압박 인터뷰로 역습을 감행한다. 대답을 잘하지 못하는 기안84를 보며 “이 인터뷰는 실패다”라며 외쳤다고 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과연 기안84는 무사히 인터뷰를 마칠 수 있을지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