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박정수·정을영 PD, ‘아들’ 정경호 발언에 재조명된 오래된 연인사이

박정수가 사실혼 관계인 정을영과 그의 아들 정경호를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NEW 인생술집’에는 연극 ‘장수상회’의 배우 이순재, 신구, 박정수, 손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tvN 'NEW 인생술집')

최근 종영한 OCN ‘라이프 온 마스’에서 극중 강동철(박성웅 분)의 모친으로 특별출연한 바 있는 박정수는 이유를 묻자 “우리 아들 경호가 마지막인데 한 신만 해달라고 부탁하더라. 그래서 추억이니까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우리 아들’이라는 발언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방송 이튿날에도 계속해서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식한 상황.

박정수는 정경호에게 연기 조언도 하냐는 말에 “절대 안 한다. 정말 잘 했을 때는 칭찬을 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박정수가 친자가 아닌 정경호를 두고 왜 아들이라고 지칭하는지에 호기심이 모아졌다. 박정수는 정경호의 아버지 정을영 PD와 공공연한 연인 관계를 이어왔다.

그러나 결혼을 하지 않고 동거 생활을 유지하는 이른바 ‘사실혼’ 관계다. 정경호는 아버지 정을영 PD와 사실혼 관계인 박정수와 평소에도 막역하게 지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며 가족관계에 세간의 이목이 쏠렸다.

과거 한 방송에서 박정수는 정을영 PD와 왜 결혼을 하지 않냐는 질문에 “왜 결혼을 하고 사냐. 그냥 살아도 된다. 결혼을 하면 세금이 많이 나온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추석시즌, 쏠쏠한 수입 안겨줄 단기 알바 BEST 4 icon김범수, 로코베리 결혼식서 ‘사랑이라 하자’ 첫 공개...특별한 축가 선물 icon돌아온 대세 이장우, 샴푸·왁스 광고모델에 ‘하나뿐인 내편’ 주연까지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이말년 부부 현실 결혼생활에 대혼란 icon지수·정채연·진영,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 캐스팅…청춘로맨스 시동 icon‘손 the guest’ 김재욱 알아본 손 박일도…시청률 최고 3% 돌파 icon존 조 ‘서치’ 200만 돌파...역대 외화 스릴러 유일 기록 icon현빈X손예진 ‘협상’ 美·日·캐나다·호주·홍콩 등 해외 22개국 개봉 icon정해인·김고은, 정지우표 감성멜로 ‘유열의 음악앨범’ 크랭크인 icon‘전참시’ 선미, 매니저 집서 ‘1일 우렁각시’ 변신...특급요리 선사 icon‘안시성’ 설현X정은채,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 눈길…고구려의 원더우먼 icon유인나·신민아·이하늬·김사랑·한채영, 식음료 ‘광고퀸’ 30대 여배우 돌풍 icon조덕제, 반민정 영상 공개 “반기문 조카를 성추행했다고?”[동영상] icon구하라 CCTV 공개, 남친 폭행 신고에 경찰 출동...경찰 "쌍방폭행으로 보고있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사법부 재판 거래 의혹, 日 강제징용 노동자들의 눈물 icon‘미스터션샤인’ 추석연휴 휴방, 스페셜 감독판으로 대체…”미공개신 공개” [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