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전참시’ 선미, 매니저 집서 ‘1일 우렁각시’ 변신...특급요리 선사

가수 선미가 이사한 매니저의 집에 첫 방문해 ‘1일 우렁각시’로 변신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선미가 매니저의 집에서 특급 요리사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선미가 두 손 가득 무겁게 짐을 들고 가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그녀는 매니저의 집에 가기 전 마트에 들러 장을 봤고 매니저가 필요한 물건들을 찰떡같이 장바구니에 담으며 훈훈함을 뿜어낼 예정이다.

선미는 매니저의 집에 도착해서 과거 미국에서 즐겨 먹던 특별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집에 도착한 선미는 매니저를 위한 특급 요리를 선보였고 이에 매니저는 “나 처음 먹어봐!”라며 감탄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선미가 매니저의 집을 구경하던 중 뜻밖의 질투를 폭발했다고. 이에 매니저는 연신 “오해야”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도대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매니저를 연신 감탄하게 한 선미의 특급 요리는 무엇일지, 매니저의 집에서 선미의 질투가 폭발한 모습은 15일 오후 11시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정수·정을영 PD, ‘아들’ 정경호 발언에 재조명된 오래된 연인사이 icon추석시즌, 쏠쏠한 수입 안겨줄 단기 알바 BEST 4 icon김범수, 로코베리 결혼식서 ‘사랑이라 하자’ 첫 공개...특별한 축가 선물 icon돌아온 대세 이장우, 샴푸·왁스 광고모델에 ‘하나뿐인 내편’ 주연까지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이말년 부부 현실 결혼생활에 대혼란 icon지수·정채연·진영,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 캐스팅…청춘로맨스 시동 icon‘손 the guest’ 김재욱 알아본 손 박일도…시청률 최고 3% 돌파 icon존 조 ‘서치’ 200만 돌파...역대 외화 스릴러 유일 기록 icon현빈X손예진 ‘협상’ 美·日·캐나다·호주·홍콩 등 해외 22개국 개봉 icon정해인·김고은, 정지우표 감성멜로 ‘유열의 음악앨범’ 크랭크인 icon‘안시성’ 설현X정은채,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 눈길…고구려의 원더우먼 icon유인나·신민아·이하늬·김사랑·한채영, 식음료 ‘광고퀸’ 30대 여배우 돌풍 icon조덕제, 반민정 영상 공개 “반기문 조카를 성추행했다고?”[동영상] icon구하라 CCTV 공개, 남친 폭행 신고에 경찰 출동...경찰 "쌍방폭행으로 보고있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사법부 재판 거래 의혹, 日 강제징용 노동자들의 눈물 icon‘미스터션샤인’ 추석연휴 휴방, 스페셜 감독판으로 대체…”미공개신 공개” [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