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단순한 선물이 아닌 보다 합리적인 선물이 대세가 된 요즘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이라면 경량 패딩부터 시계, 선글라스 등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실속형 추석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경량패딩– 아놀드파마, 시계– 베이비지(BABY-G), 천연 화장품– 그라함스, 선글라스– 리에티

1. 부모님 선물로 가벼운 ‘경량패딩’

부모님에게 드릴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경량패딩만한 아이템이 없다. 가벼우면서 보온성까지 갖춘 아놀드파마의 경량 패딩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모님들에게 안성맞춤. 특히 베스트와 긴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 돼 부모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2. 활용도 100% ‘손목시계’

시계는 누구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실패율이 적은 선물이다. 스타일링의 기본이 되는 손목시계는 실용적이면서도 평생 간직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선물 중 하나. 뿐만 아니라 컬러부터 소재까지 다채로운 디자인과 종류가 있어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하기 적합하다.

 

3. 환절기에 알맞은 ‘천연 보습크림’

환절기에는 건조지수가 높은 만큼 천연 보습제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피부 당김을 해결해주는 천연 보습 화장품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부터 어른, 아이할 것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환절기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단품보다는 보습크림부터 바디크림까지 기획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 선물용으로 적절하다.

 

4. 여행 떠나는 이들 위한 ‘선글라스’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운 이들에게는 선글라스만한 게 없다. 여행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선글라스는 선물을 받는 이들의 패션 지수까지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어울러 연령에 맞춰 20대에겐 투 브릿지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3040세대에겐 심플한 디자인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하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