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 및 산행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에서 일제히 새로운 슈즈를 출시했다. 어글리 슈즈, 하이킹화, 러닝화인 신제품들은 가벼운 착화감과 혁신적인 기능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 스케쳐스 ‘딜라이트 3 고블린’

사진=스케쳐스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딜라이트 3 고블린’은 어글리 슈즈의 시초로 꼽히는 2007년 ‘딜라이트 익스트림’과 ‘딜라이트2 플로우라이더’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재디자인됐다. 젊은 스트리트 감성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에어 쿨 메모리폼 인솔과 초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적이고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가죽과 메쉬 소재가 믹스된 갑피와 두툼하지만 아름다운 곡선의 아웃솔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그린, 라이트 핑크, 블랙 화이트, 블랙 화이트에 레드 포인트가 추가된 디자인까지 선보인다. 레이스업과 벨크로 스타일 2가지로 구성됐다.

★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ABC마트 GS 강남 본점에서 ABC마트 한정판 ‘딜라이트 3 고블린’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선착순)에게 딜라이트 헤리티지 신발, 래핑애니멀 후드티, 휴대폰 케이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딜라이트 익스트림 신발, 래핑 애니멀 후드티, 반팔 티셔츠가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통한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딜라이트3 고블린’ 및 후드티를 선물한다.

 

◆ K2 ‘플라이하이크’

사진=K2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라이트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를 선보였다. 등산화와 같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둘레길 트레킹이나 단기 산행이 가능하면서도 러닝화처럼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올해 봄 첫 출시 후 날개 돋힌 듯 팔린 제품으로 쿠셔닝과 핏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고어텍스 인비져블 핏 기술을 적용해 기존 등산화 대비 한층 가벼울 뿐만 아니라 건조·투습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신발 갑피 부분에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날씨 변덕이 심한 가을철에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또한 발뒤꿈치 전체를 감싸는 라이너의 재봉선을 없애 발목과 뒤꿈치 부분의 불필요한 마찰을 방지해주며 신발 앞쪽 토박스가 넓게 설계돼 발가락의 움직임이 편하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다. 특히 굴곡형 라스트(족형)을 적용한 3D 핏기술로 발과 신발의 일체감을 증대시켜 장시간 하이킹에도 피로감이 덜하다.

 

 

내마모성이 높은 부드러운 직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15% 정도 무게를 감소시킨 가볍고 튼튼한 보아 다이얼을 새롭게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터콰이즈 4가지다.

★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플라이하이크 체험단’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블로그(k2blog.co.kr) 참조.

 

◆ 리복 ‘아즈트렉’

사진=리복 제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의 ‘아즈트렉’은 러닝 슈즈였던 과거 모델의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바디 쉐입에 1990년대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배가했다. 동시에 한층 새로워진 컬러를 가미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슈즈의 매력을 담았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무드를 기반으로 모노톤과 비비드 컬러의 적절한 조합을 구현했다.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 컬러의 벡터 로고와 아웃솔의 포인트로 담백하고 가벼운 느낌을 담았다. 동시에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 베이스에 스카이블루, 네이비, 네온핑크, 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를 더한 제품도 선보여 엣지를 살렸다.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수트, 캐주얼룩, 스포티룩 등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선택(Wanna-one’s Pick)’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를 담은 룩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매장에서 아즈트렉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록북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즈트렉을 구매할 경우 18일부터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룩북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