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정글의 법칙' 보르네오 섬 '세계 3대 석양' 풍광에 에릭 "김치찌개 먹고 싶다"

병만족이 사바의 석양에 감탄했다.

 

 

14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석양을 감상하는 병만족의 모습의 공개됐다.

말레이시아 사바주의 주도이자 보르네오 섬 서북쪽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 명소 중 한 곳으로 꼽힌다.

이날 병만족은 압도적인 바다와 석양 풍경에 넋을 놓았다. 붉은 빛이 하늘과 바다를 물들이고 있었다.

이에 신화 멤버 에릭은 "석양을 보면서 김치찌개 먹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병만족은 첫 끼니를 마련하기 위해 머리를 모았다. 이들은 고둥맑은탕을 요리하기로 결정하고 불과 식기를 준비했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 방송 영상 캡처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박성훈vs오동민, 전소민 두고 신경전 “저도 싱글인데” icon올가을 뷰티 키워드 ‘항산화’...바르고 먹는 데일리케어 icon'정글의 법칙' 앤디, 조류에 실종 "행복했는데? 힐링이었다" 반전 icon'이유 있는 변신' 트랜스포밍 화장품...편한 사용에 바르는 재미까지 icon‘선넘녀’ 일리 커피 트리에스테 1호점 방문…아이스 에스프레소 ‘눈길’ icon평양정상회담, 전세계 생중계…문재인-김정은 4개월만의 만남 icon마이클 코어스, 19 스프링 컬렉션...글로브 트로터 '세계 휴양지' 탐사 icon‘슈퍼콘서트’ 아이콘·소향·레드벨벳, 대세 총출동…김경호 ‘아시아의 불꽃’ 대미 icon라운드의 미학...끌로에, 가을컬러 ‘테스백’ 출시 icon심석희 "폭행한 코치, 중국대표팀 합류…국제시합서 마주칠까 두려워 악몽까지" icon‘선넘녀’ 유병재 “블레드 호수, 김일성 주석도 반해서 머물다 간 곳” icon'쇼미더머니777' EK, 파이트머니 800만원…딥플로우 "원픽이다" icon'쇼미더머니777' 수퍼비, 파이트머니 920만원 '2위'…"다음엔 절대 안나오겠다" icon‘나 혼자 산다’ 쌈디, ITX청춘 열차타고 가평行 “외국 느낌이다” icon'쇼미더머니777' 마미손, 복면 못벗고 '탈락'…정체는 매드클라운? icon‘나혼자’ 쌈디, 아베크족 성지 남이섬으로 나홀로 여행 icon‘나혼자산다’ 쌈디, 남이섬 집라인 급정지에 당황…안전요원 출동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과 공개연애 "내 여자친구" 당당 icon‘나혼자’ 닭갈비+막국수, 쌈디의 설거지급 먹방 "10초에 한번씩 뒤집어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