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혼자’ 쌈디, 가평 번지점프 도전 “손 떨리는 건 기본, 눈물도 나더라”

쌈디가 번지점프에 성공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 260회에는 인생 버킷리스트 번지점프에 성공하는 쌈디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쌈디는 홀로 하는 여행임에도 불구하고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달성해 나가기 시작했다. 집라인에 도전한 데 이어 외로운 여행길에도 쌈디는 토끼들과 셀카를 찍기 위해 도전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쌈디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이제 서울에 오는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나 쌈디가 향한 곳은 바로 번지점프대가 있는 곳이었다. 주변에 친구들이 있어도 무서울 도전을 혼자 하겠다고 나선 것.

상담을 받고 오를 때까지만 하더라도 비교적 의기양양하던 쌈디는 안전장비를 착용하는 순간 얼굴이 흙빛이 되어갔다. 해가 있을 때 올라갔던 쌈디는 해가 질 때까지 망설이다 수천번의 고민 끝에 몸을 내던졌다.

구명보트에 실려 나오던 쌈디는 손을 바들바들 떠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무지개 회원들이 “손 떠는 것 좀 봐라”고 말하자 쌈디는 “손만 떤 게 아니라 심지어 울기도 했다”라고 고백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폼나게 먹자' 아이유, 팥으로 끓인 '팥장찌개' 맛에 감탄 "뒷맛 가벼워" icon‘나혼자’ 닭갈비+막국수, 쌈디의 설거지급 먹방 "10초에 한번씩 뒤집어라"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과 공개연애 "내 여자친구" 당당 icon‘나혼자산다’ 쌈디, 남이섬 집라인 급정지에 당황…안전요원 출동 icon‘나혼자’ 쌈디, 아베크족 성지 남이섬으로 나홀로 여행 icon'쇼미더머니777' 마미손, 복면 못벗고 '탈락'…정체는 매드클라운? icon‘나 혼자 산다’ 쌈디, ITX청춘 열차타고 가평行 “외국 느낌이다” icon'쇼미더머니777' 수퍼비, 파이트머니 920만원 '2위'…"다음엔 절대 안나오겠다" icon'쇼미더머니777' EK, 파이트머니 800만원…딥플로우 "원픽이다"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우기명과 작별? “복학왕 올해로 연재 끝” icon'쇼미더머니777' 쿠기, 제네 더 질라-릴타치 꺾고 합격 '1030만원 획득' icon‘나혼자’ 하하♥별, 인터뷰 중 부부싸움 위기 “잘 지내는 이유? 불타오른 적 없어서” icon‘나혼자산다’ 이말년 아내 김나영 “첫만남? 내가 먼저 만나자고 했다” icon'쇼미더머니777' 디보 "태권도 검은띠 얍얍"→동점→패배 icon'쇼미더머니777' pH-1 가사실수 '탈락', 키드밀리 1240만원 가져가며 '승리' icon‘나혼자산다’ 정려원, 다음주(21일) 출연 예고…드레스룸 대공개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과거 감싸며 '키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